브랜드스타즈, '2025 대표 한류 브랜드' 최종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12-16 14:16:24
수정 2025-12-16 14:16:24
이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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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이 행사는 올해로 8회를 맞았으며, 중국 및 동남아시아 주요 언론에서 함께 발표한다. 한류를 사랑하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대표 한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을 돕기 위함이다.
최종 선정된 산업별 브랜드는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7 Z플립7', '현대차 제네시스, 아이오닉‘, '삼성전자 비스포크ai', '경동나비엔', '박카스'다. 쇼핑 부문에 '신라면세점',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케이팝데몬헌터스’, ‘BTS’가 선정됐다.
관광부문에는 '제주도'와 관광공연 부문 '스카이워터쇼'가 선정됐다. K뷰티 부문에서는 종합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후', 헬스뷰티 '올리브영', 한방화장품 '편강 율', 자외선차단 ‘부쉬맨’이 선정됐다.
이어 헬스케어 부문에 홍삼 전문 브랜드 '정관장'과 간건강 전문브랜드 '바이오뉴트리젠_제이비 밀크씨슬 슈퍼', 종합검진 '삼성서울병원'이 선정됐다. K푸드 부문에서는 'CJ제일제당 비비고', '빙그레 바나나우유', '농심 신라면, 짜파게티', '오뚜기 케첩', '파리바게뜨', '오리온 초코파이', '대표적인 매운 떡볶이와 라면'으로는 '신전떡볶이', '불닭볶음면'이 최종적으로 선정됐다./dlcodn122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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