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그룹,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개발 추진
문화·생활
입력 2019-11-14 15:38:43
수정 2019-11-14 15:38:43
뉴스룸 기자
0개

㈜웰컴그룹과 ㈜라튜오인터내셔널이 함께 지난 11일 신규법인 ㈜웰라그룹을 출범했다.
㈜웰컴그룹은 누페이스, 순수, 금단비가, 차홍, 리더스, 마스콜로지 등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의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다. 패션, 뷰티, 건강, 헬스 등
다수의 라이프 토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라튜오인터내셔널은 2014년도부터
국내 최초의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현재 1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전속 계약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된 사업으로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중심의 광고마케팅과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주)웰라그룹은 SNS에 큰 영향력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연예인을 대상으로 개별 상품기획 및 브랜드 런칭에 적극적인 투자를 지원하여 공동 브랜드 런칭을 통해 SNS 시장 외에 홈쇼핑, 메스시장진출, 해외수출을 목표로 가지고 있다.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 기획 및 제조, 운영, 종합관리까지 도맡는 신유통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