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출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커버와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 완성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투웨이팩트 등 총 5종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과 콜라겐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 넘치는 윤기를 부여하는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fmgt는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금(Gold)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링클 블러링 효과로 주름 사이를 커버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랜 시간 맑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준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로 피부의 결점을 감춰준다. 골드콜라겐 베이스의 대표 품목인 ‘앰플광 파운데이션’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에센스가 블렌딩된 3색 마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얼굴 윤곽을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앰플 커버 케익’은 피부의 고민인 잡티를 커버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앰플 투웨이팩트’는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부드러운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 구름, 국가 공인 CSAP 인증 획득…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본격 진출
- KT, 팔란티어와 한국서 첫 CEO 회동…AX 혁신 속도
- 뉴질랜드 프리미엄 슈퍼푸드 ‘슈퍼그린’,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 풀무원, ‘지구식단 저당 볶음짬뽕’ 출시…식물성 라인업 확대
- 셀리맥스, 글로벌 플랫폼 뷰티부문 1위…아마존 이어 예스스타일 석권
- 포스코그룹 장인화, 美서 철강산업 지속가능 성장방안 모색
- 롯데아울렛, ‘SAMG엔터 팝업스토어’ 연휴기간 4만 명 방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미래에셋증권, 국내 증권사 최초 '해외주식 잔고 50조원 돌파'
- 2iM금융그룹, 건물 랩핑에 체험 공간까지…“도심 속 민트빛 상상”
- 3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4영덕교육발전위, 2028 대입 학부모 교육 아카데미 운영
- 5임미애 의원 “수사 비협조 캄보디아, 농업 ODA 285억원 지원. . .ODA 중단 조치해야”
- 6대구대, ‘내가 만드는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경진대회’ 개최
- 7임미애 의원 “2천억 넘게 투자한 해외농업자원기업 절반이 문 닫았다. . . 근본대책 마련해야”
- 8임미애 의원 "농업 자본생산성 10년 새 24.7% 급락"
- 9iM뱅크(아이엠뱅크), 외국인 근로자 대상 ‘WELCOME iM 외국인 신용대출’ 출시
- 10LH 대구경북지역본부 “라이온즈파크 열기, 연호지구 경제지도를 바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