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출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커버와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 완성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투웨이팩트 등 총 5종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과 콜라겐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 넘치는 윤기를 부여하는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fmgt는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금(Gold)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링클 블러링 효과로 주름 사이를 커버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랜 시간 맑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준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로 피부의 결점을 감춰준다. 골드콜라겐 베이스의 대표 품목인 ‘앰플광 파운데이션’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에센스가 블렌딩된 3색 마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얼굴 윤곽을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앰플 커버 케익’은 피부의 고민인 잡티를 커버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앰플 투웨이팩트’는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부드러운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기부
-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위한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 S-OIL,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우수상 수상
- LG유플러스, 국제 무대서 '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소개
- 배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 앞장서
- 2차 소비쿠폰 지급 기준 공개…금융소득 2000만원이 기준
- 여성 임원 늘었지만…"임금격차는 여전히 OECD 최악"
- 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기부
- 2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위한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 3S-OIL,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우수상 수상
- 4LG유플러스, 국제 무대서 '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소개
- 5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6배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 앞장서
- 7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8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92차 소비쿠폰 지급 기준 공개…금융소득 2000만원이 기준
- 10여성 임원 늘었지만…"임금격차는 여전히 OECD 최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