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맥스, 글로벌 플랫폼 뷰티부문 1위…아마존 이어 예스스타일 석권
경제·산업
입력 2025-10-14 10:56:53
수정 2025-10-14 10:56:53
이채우 기자
0개
총 8가지 인체 적용 시험 통과…저자극 테스트 완료

셀리맥스는 이번 순위 달성과 함께 예스스타일 공식 베스트셀러 엠블럼을 부여받았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순수 비타민A 나노 레티날 0.1%, Matrixyl 3000 펩타이드 3% 등을 함유해 주름, 모공,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개선을 목표로 한 제품이다. 총 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관련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셀리맥스는 앞서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검색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어 예스스타일 뷰티 전제품 1위까지 더해지며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연이어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이는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최근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도 준비 물량이 모두 매진되며 내수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민석 셀리맥스 대표는 “아마존과 예스스타일이라는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동시에 성과를 거둔 것은 세계 소비자들이 셀리맥스 제품을 직접 인정해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과 실효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 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시행 … 3년간 자사주 지급
- 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 구름, 국가 공인 CSAP 인증 획득…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본격 진출
- KT, 팔란티어와 한국서 첫 CEO 회동…AX 혁신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LPGA와 캠핑박람회로 가을여행지 급부상
- 2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3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4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 5완도군, 금일읍 동백리에 식수 전용 수원지 신설…440억 원 투입
- 6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 7경기도, "남이섬이 그 남이섬?"...생성형AI 오류 잡는다
- 8남원 성원고등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전원 해외 수학여행 전액 지원
- 9"농악의 흥, 남원에서 다시 울린다" 제1회 남원풍류 전국농악경연대회 개최
- 10"도공의 혼이 깃든 남원, 세계와 만나다" 제14회 국제도예캠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