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맥스, 글로벌 플랫폼 뷰티부문 1위…아마존 이어 예스스타일 석권
경제·산업
입력 2025-10-14 10:56:53
수정 2025-10-14 10:56:53
이채우 기자
0개
총 8가지 인체 적용 시험 통과…저자극 테스트 완료
셀리맥스는 이번 순위 달성과 함께 예스스타일 공식 베스트셀러 엠블럼을 부여받았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순수 비타민A 나노 레티날 0.1%, Matrixyl 3000 펩타이드 3% 등을 함유해 주름, 모공,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개선을 목표로 한 제품이다. 총 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관련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셀리맥스는 앞서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검색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어 예스스타일 뷰티 전제품 1위까지 더해지며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연이어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이는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최근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도 준비 물량이 모두 매진되며 내수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민석 셀리맥스 대표는 “아마존과 예스스타일이라는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동시에 성과를 거둔 것은 세계 소비자들이 셀리맥스 제품을 직접 인정해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과 실효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2“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3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4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5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6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7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8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9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10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