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23일 만에 10만장 돌파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20일 NH농협카드의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23일 만에 발급 10만장을 돌파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1월 28일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특히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치즈 농장 ‘농부 라이언’이라는 NH농협카드만의 스토리를 입힌 점이 매력으로 손꼽힌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농부 라이언이라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이고 귀여운 카드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며 “지속적인 캐릭터 카드 개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젊은 층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NH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이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풀이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시 요일에 따라 이용 금액의 0.5~1.0%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해외 일시불,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은 1.5%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 이벤트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하면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2020년 2월 29일까지이며 50만명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체크카드 이용액에 따라 5000원~1만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아듀 2019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 역시 진행중이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169명 정규직 전환
- 2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3제론셀베인, ‘PDRN KOL meeting’ 개최
- 4헥토파이낸셜, 열매컴퍼니 STO 결제 솔루션 제공
- 5계룡건설,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이달 공급 예정
- 6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7양양, 2025년 직매장 지원사업 선정 국비 확보
- 8LG화학, 땡스카본과 여수 앞바다에 잘피 2만주 추가 이식
- 9GS리테일 대표에 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10삼성重, 컨테이너선 4척 수주… 1조 985억원 규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