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보닷컴,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사용자 편의 극대화가 목표
족보닷컴이 지난 14일 새롭게 단장한 모바일 페이지를 선보였다.
새롭게 개편된 족보닷컴 공식 모바일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 개선을 위해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 모두 다각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기존 홈페이지의 경우 다소 단조로운 디자인과 PC에서 사용하는 서비스를
모두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없었다. 이에 이번 개편을 통해 PC와 모바일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족보닷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모바일 페이지 개편에서는 디자인적으로도 많은 변화를 주었다. 다소 단조로운 느낌이었던 과거 모바일 페이지와는 달리 개편된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중등, 고등, 수프링 페이지별로 고유 색상을 지정해 더욱 보기 편하게 페이지를
구성했다.
이 밖에도 학년 설정을 통해 검색 값을 자동적으로 반영해 문제 검색 시에 단계를 단순화했으며 콘텐츠 접근성을
높인 직관적인 UI를 사용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 ‘우리학교 출판사 맞춤 검색’ 서비스로 회원이 설정한 학교와 동일한 출판사의 콘텐츠 리스트를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각 과목에 대한 세부 과목
선택해 검색할 수 있다.
교육지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바일 홈페이지를 사용자들의 편의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며 “학생, 학부모, 교사와 강사들 각각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비상행동 “정치모리배 내란 잔당 척결” 촉구 성명
- 2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3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4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5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7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8‘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9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10"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