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공기청정기 '클레어HC' 롯데홈쇼핑 런칭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 클레어가 오는 31일 18시 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20년형 클레어HC를 단독 런칭한다.
20년형 클레어HC는 새로운 필터가 적용되어 공기 정화 능력이 강화된 제품이다. 한국의 전통 백자 형태에 투각 패턴을 담아 우아하고 단아한 한국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독일 ECARF 인증(유럽 알러지 케어 품질 인증), 미국 AHAM 인증(미국가전제조사 협회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4단계 안심 필터링 시스템으로 공기정화 능력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낸 엠보싱 헤파필터는 일반 헤파필터 대비 청정화 능력이 10%증가되어, 아이방, 서재, 안방 등 집안 각 공간에 배치하기 좋은 공기청정기이다.
클레어는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으로 국내 자체 공장에서 필터 개발 및 생산으로부터 공기청정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운영하는 차별화된 국산기업이다. 미국, 독일, 스위스, 대만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을 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기존의 거실형 공기청정기만으로는 방까지 커버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해 각 방마다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로 포지셔닝하여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한편, 신제품 단독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프로모션으로 방송 중 총 10명에게 한 세트를 더 제공하는 경품행사와 제품 구입 후 롯데홈쇼핑에서 포토상품평을 기재한 모든 고객에게 1년치 필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