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CME거래소와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선물이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와 함께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를 위해 오늘부터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따라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5만원 상당의 금융투자교육원 이러닝 강좌 ‘사이버 해외선물옵션 이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무료 수강을 원하는 고객들은 먼저 유진투자선물의 해외선물 계좌 개설과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이후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강 요청을 하면 교육 신청이 완료된다. 이미 계좌가 있거나, 금융투자교육원 회원이라면 별도의 사전 절차는 필요 없다. 수강 기간은 등록일 기준으로 30일까지다.
유진투자선물은 수강자들의 교육을 독려하기 위해 모바일상품권도 마련했다. 수강을 완료 한 교육생이 수료증을 유진투자선물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해외선물 거래구조, 상품명세, 거래제도 등 초급자를 위한 내용뿐 아니라 해외선물 가격의 변동요인, 거래기회 파악, 리스크 및 자금 관리 등 해외선물 투자 시 알아야할 필수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이나 실제 투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 팀장은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와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CME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투자자들이 해외선물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는 데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투자선물은 오는 3월 31일까지 해외선물 대표종목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시카고상품거래소의 대표종목 33종 거래 시 지수종목 1.8달러, 에너지종목 2달러 등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무료 교육과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 "정부 혜택 놓치지 마세요"…신한은행, 알리미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