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 파우치 음료 5종 출시... CVS 채널 공략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한국맥널티가 ‘브니 파우치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이번 맥널티 브니 파우치 음료는 총 5종으로 기존 제품 2종 아메리카노 스위트, 헤이즐넛향이 있으며 신규 3종은 커피 향미(flavor)로 확장했다. ‘아메리카노 블랙’은 브라질 커피를 베이스로 달지 않고 깊은 커피의 맛을, ‘카페라떼’는 진한 커피에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고, ‘흑당라떼’는 흑당의 단맛과 홍차의 향이 잘 어우러져 타사 제품들보다 풍미 있는 흑당라떼를 맛볼 수 있다.
한국맥널티는 지난해 브니 파우치 음료 4종을 출시해 성공적인 런칭을 이뤄내 올해는 파우치 음료를 5종으로 확장하여 출시했다. 이번 출시에는 신규 3종 아메리카노 블랙, 카페라떼, 흑당라떼를 추가했다. 파우치 음료는 가성비가 높아 여름철 대표 인기품목으로 꼽히고 있으며, 국내 파우치 커피 시장은 (닐슨코리아 기준) 2018년 979억원 규모로 평균 900억~1,000억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파우치 음료 확대 요인으로는 휴대·이동 편의성이 좋고 캔·유리 제품 대비 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볼 수 있다.
한국맥널티 담당자는 “이번 겨울의 전년대비 평년기온이 높은 것으로 보아 올 여름의 무더위가 예상될 것 같다”며 “맥널티 파우치 음료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이며, 앞으로도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료를 개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 넥슨, ‘NYPC 2025’ 본선 진출자 및 ‘코드배틀’ 파이널 라운드 확정
- 유한양행,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R&D센터에 퍼진 하모니”…한미그룹, 릴레이 문화공연 열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 2대구대 현진희 교수, 자살예방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3계명문화대, 전문대학 최초 ‘국외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성과
- 4대구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5.55대1
- 5영남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6.56대 1
- 6영남대병원, 세계 심장의 날 기념 대국민 건강강좌 개최
- 7대구한의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7.40:1
- 8계명대, 수시모집 경쟁률 평균 7.38 대1 기록. . .지난해 경쟁률(6.53:1) 대비 대폭 상승
- 9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10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