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향기 그대로…러쉬, 커뮤니티 퍼퓸 한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3-11 15:15:34
수정 2020-03-11 15:15:3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가 ‘커뮤니티 퍼퓸’ 6종을 온라인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러쉬 커뮤니티 제품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 퍼퓸은 그 동안 사랑 받은 제품의 향기 16가지 중 향수로 만나고 싶은 향기가 무엇인지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에 따라 선정된 6가지의 향기를 이번에 향수로 개발해 출시했다.
러쉬 매장에 들어서면 경험할 수 있는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29 하이 스트릿’, 무화과와 건포도로 열대 과일 향기를 가진 보디 솝의 향기를 재현한 ‘술타나’, 달콤한 솜사탕을 떠오르게 하는 ‘더 컴포터’, 싱그러움을 표현한 ‘칼라카스’, 아카시아와 장미로 은은한 꽃 향기의 ‘스노우케이크’, 바닐라와 통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라떼’ 등 총 6가지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트24, Fresh Food 간편식 리뉴얼 진행
- 윤동한 회장, 콜마홀딩스 이사회 복귀 무산…임시주총서 안건 부결
- “온도가 숙면을 바꾼다”… 귀뚜라미, 카본매트로 ‘수면의 질’ 설계
- GM, 인천 고교생 대상 STEM 교육 프로젝트 결과 발표
- 현대차그룹 이노션,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김정아 부사장 선임
- SPC 파리바게뜨,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개점
-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공방' 변신…연말 인증샷 성지 노린다
- "노동당사 평화로 물들여"…파나소닉, 해방 80주년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참여
- 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 IP 활용 미디어 아트 전시
- 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2순창발효관광재단, '발효문화+떡볶이'로 전국 소비자 공략
- 3임실N치즈, 부산 시민 입맛 사로잡다
- 4남원시의회 '도시재생 발전 연구회', 도시 활력 해법 찾다
- 5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호텔·관광 맞춤형 인재 양성 앞장
- 6하남시, 일본 시장개척단 파견…중소기업 수출 경쟁력 높였다
- 7인천시, ‘인천사랑상품권’ 캐시백 한시 상향
- 8부천시, 중동 1기 신도시 재정비…주민 의견 반영 나서
- 9인천시, 종교 넘어 시민이 함께하는 성탄문화축제 연다
- 10파주시, “ASF 차단 종력”...드론으로 야생멧돼지 방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