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향기 그대로…러쉬, 커뮤니티 퍼퓸 한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3-11 15:15:34
수정 2020-03-11 15:15:3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가 ‘커뮤니티 퍼퓸’ 6종을 온라인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러쉬 커뮤니티 제품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 퍼퓸은 그 동안 사랑 받은 제품의 향기 16가지 중 향수로 만나고 싶은 향기가 무엇인지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에 따라 선정된 6가지의 향기를 이번에 향수로 개발해 출시했다.
러쉬 매장에 들어서면 경험할 수 있는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29 하이 스트릿’, 무화과와 건포도로 열대 과일 향기를 가진 보디 솝의 향기를 재현한 ‘술타나’, 달콤한 솜사탕을 떠오르게 하는 ‘더 컴포터’, 싱그러움을 표현한 ‘칼라카스’, 아카시아와 장미로 은은한 꽃 향기의 ‘스노우케이크’, 바닐라와 통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라떼’ 등 총 6가지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 오창 주거 수요 급증…"84㎡ 아파트급 오피스텔 선호"
- 무인운영·로봇카페 ‘라운지엑스’, 홈페이지 개편
- 하우투키, 패치 기술 및 원료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공개
- 엑스오소프트, 아고라와 AIoT 기반 대화형 서비스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2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3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4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5영남대 출판부, 출간 도서 2종 ‘2025 세종도서’ 선정
- 6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빛나는 청춘을 응원해’ 개최…청년고용정책 체감도 높여
- 7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중·고등학교 대상 ‘찾아가는 꿈나래 특강’ 운영
- 8대구대 박사과정 중국인 유학생, 한중 국제학술회의서 ‘최우수 논문상’ 수상
- 9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10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