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 스틱커피 ‘아이브루(iBrew)’ 모든 유통채널 입점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원두커피 전문기업 한국맥널티의 자체 스틱커피 브랜드인 ‘아이브루(iBrew)’가 기존 판매채널에서 모든 유통채널로 확장 입점 됐다.
한국맥널티 ‘아이브루(iBrew)’는 25년 커피제조에 대한 노하우와 맥널티만의 CMGT기술이 (Cryogenic Micro Grinding Technology, 극저온 초미세 분쇄기술) 적용된 제품이다. 아이브루는 출시 약 1년여 만에 2,000만 스틱 판매기록을 올렸으며 현재 맥널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브루(iBrew)는 기존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롯데마트와 편의점(GS25)에도 신규 입점 되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 디자인 리뉴얼과 동시에 새롭게 라인업 하여 아이브루 모카 블랙, 아이브루 다크블렌드, 아이브루 헤이즐넛향 총 3종을 전 유통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맥널티 담당자는 “맥널티 아이브루는 별도의 TV광고, 판촉활동 없이 입소문 만으로 판매 매출을 기록해 왔다. 이는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낼 수 있게 오랜 기간 연구해온 결과다.”라며 “전 유통채널 내 아이브루 입점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할 것”이라고 알렸다. 오는 12일부터 전국의 롯데마트와 편의점에서 각각 아이브루 100개입 3종과 아이브루 30개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민주 기자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 넥슨, ‘NYPC 2025’ 본선 진출자 및 ‘코드배틀’ 파이널 라운드 확정
- 유한양행,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R&D센터에 퍼진 하모니”…한미그룹, 릴레이 문화공연 열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 2대구대 현진희 교수, 자살예방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3계명문화대, 전문대학 최초 ‘국외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성과
- 4대구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5.55대1
- 5영남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6.56대 1
- 6영남대병원, 세계 심장의 날 기념 대국민 건강강좌 개최
- 7대구한의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7.40:1
- 8계명대, 수시모집 경쟁률 평균 7.38 대1 기록. . .지난해 경쟁률(6.53:1) 대비 대폭 상승
- 9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10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