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 스틱커피 ‘아이브루(iBrew)’ 모든 유통채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0-03-11 17:56:33
수정 2020-03-11 17:56:33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원두커피 전문기업 한국맥널티의 자체 스틱커피 브랜드인 ‘아이브루(iBrew)’가 기존 판매채널에서 모든 유통채널로 확장 입점 됐다.
한국맥널티 ‘아이브루(iBrew)’는 25년 커피제조에 대한 노하우와 맥널티만의 CMGT기술이 (Cryogenic Micro Grinding Technology, 극저온 초미세 분쇄기술) 적용된 제품이다. 아이브루는 출시 약 1년여 만에 2,000만 스틱 판매기록을 올렸으며 현재 맥널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브루(iBrew)는 기존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롯데마트와 편의점(GS25)에도 신규 입점 되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 디자인 리뉴얼과 동시에 새롭게 라인업 하여 아이브루 모카 블랙, 아이브루 다크블렌드, 아이브루 헤이즐넛향 총 3종을 전 유통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맥널티 담당자는 “맥널티 아이브루는 별도의 TV광고, 판촉활동 없이 입소문 만으로 판매 매출을 기록해 왔다. 이는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낼 수 있게 오랜 기간 연구해온 결과다.”라며 “전 유통채널 내 아이브루 입점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할 것”이라고 알렸다. 오는 12일부터 전국의 롯데마트와 편의점에서 각각 아이브루 100개입 3종과 아이브루 30개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민주 기자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장건설, ‘사우역 지엔하임’ 12월 분양 예정
- 디지털대성, 배당 기준일 연말 아닌 내년 3월…예측가능성 제고
- 어댑핏, 공정위서 정보공개서 발급…건강취약계층 사업 확장
- 지웍스 '좋은쓰임', 베트남 호치민 종합박람회 3년 연속 참가
- 군산 아너팰리스 보네르, 실수요 부담 낮추자…방문객 '북적'
- 브랜드스타즈, '2025 대표 한류 브랜드' 최종 선정
- 美 상무, 고려아연 美 제련소 건설 투자에 "미국의 큰 승리"
- 세븐일레븐, 日 인기 디저트 ‘생초코파이’ 출시
- 롯데마트슈〮퍼, 연말 모임 겨냥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
- 중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여성 취업 활성화 '앞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문장건설, ‘사우역 지엔하임’ 12월 분양 예정
- 2디지털대성, 배당 기준일 연말 아닌 내년 3월…예측가능성 제고
- 3우재준·김은혜 의원, 국민의힘 정책위ㆍ기후노동위와 ‘새벽배송 금지, 누구의 새벽을 위한 선택인가’ 토론회 개최
- 4수성구, 2년 연속 ‘대구시 감염병 대응 우수기관’ 선정
- 5수성구 ‘수호천사 뚜비’,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서 찾아가는 환경 공연 큰 호응
- 6수성구, ‘통합돌봄 통합지원협의체 발대식’ 개최
- 7영덕군, 2025년 공무직 임금 협약 극적 타결
- 8경상북도교육청해양수련원, 교육감과 함께하는 2025 직속기관 소통대길 톡 개최
- 9영남대 씨름부 재학생, 발전기금 기탁으로 나눔 전통 이어가
- 10계명대 동산병원, 중증 뇌혈관질환 치료 역량 대외적으로 입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