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링거워터 “수분보충 음료 링티, 지난해 10초에 1포 판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지난해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에 인수된 ㈜링거워터가 주력제품인 수분보충 음료 ‘링티’의 지난해 기준 총 누적 판매량이 700만포를 돌파, 10초에 1포씩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측은 ’링티’가 최근 제품에 대한 신뢰도 제고를 목적으로 회사원, 학부모, 학생, 운전기사, 필라테스 강사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실제 이용 고객 경험담을 바탕으로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잠재 소비자군의 공감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올해 판매량 증대도 지속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링티’는 최근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판매처 매출이 5배 이상 상승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FSN 계열 내 미디어커머스 전문기업 부스터즈, 종합광고대행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비롯해 미디어대행사 넥스트미디어그룹 등이 함께 역량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FSN의 부스터즈 서정교 대표이사는 “최근 실제 고객들이 직접 광고모델로 등장해 신뢰감을 더한 13편의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 론칭에 발맞춰 최대폭의 할인 행사와 무료 샘플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국민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쉽고 가볍게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는 ‘링티’의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링티’는 생수 500ml에 한 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로, 군의관 출신 개발진들이 강도 높은 훈련후 많은 땀을 흘리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했다. 당시 육군참모총장상, 국방부 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공신력을 인정받은 ‘링티’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 6억원을 기록했다./jjss1234567@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리은행,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 출시
- KB국민은행,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과 업무 제휴
- 교보생명, 업계 최초 CCM 10회 연속 인증 및 대통령 표창 수상
- KB금융, 2025 한국 부자 보고서 발간…15년 '부의 길' 조명
- 하나은행, 미래성장기업 위해 4500억원 규모 생산적 금융 나서
- STO법 국회 문턱서 좌초…조각투자 업계 '발동동'
- IPO 시장도 양극화…대형 증권사가 주관업무 싹쓸이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향후 20년 성장엔진"
- 카카오뱅크, 印尼 슈퍼뱅크 신상품 공동개발…글로벌 진출 속도↑
-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 "우리 가족, 뜨끈해 졌어요!"…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가족 온천체험 행사
- 2전승공예품은행, 오래된 손길이 미래를 두드리다
- 3고창군-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 육성 지원 MOU
- 4‘귀농 준비부터 정착까지’ 고창군, 제9기 체류형농업창업교육생 공모
- 5고창군, 사시사철 김치원료 공급단지 설계 착수
- 6고창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 7가평군 “연금센터 폐쇄 안 돼”… 서명 1만3천명 동참
- 8포항시, AI 스타트업 비즈니스 간담회 성료…AI 기반 신산업 육성 가속
- 9포항시, 포항 샤인머스켓 글로벌 판로 확보 총력. . .대만으로 첫 수출길 올라
- 106억 규모 수산종자 방류사업 완료…포항시, 지속가능한 연안 어장 기반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