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링거워터 “수분보충 음료 링티, 지난해 10초에 1포 판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지난해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에 인수된 ㈜링거워터가 주력제품인 수분보충 음료 ‘링티’의 지난해 기준 총 누적 판매량이 700만포를 돌파, 10초에 1포씩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측은 ’링티’가 최근 제품에 대한 신뢰도 제고를 목적으로 회사원, 학부모, 학생, 운전기사, 필라테스 강사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실제 이용 고객 경험담을 바탕으로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잠재 소비자군의 공감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올해 판매량 증대도 지속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링티’는 최근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판매처 매출이 5배 이상 상승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FSN 계열 내 미디어커머스 전문기업 부스터즈, 종합광고대행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비롯해 미디어대행사 넥스트미디어그룹 등이 함께 역량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FSN의 부스터즈 서정교 대표이사는 “최근 실제 고객들이 직접 광고모델로 등장해 신뢰감을 더한 13편의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 론칭에 발맞춰 최대폭의 할인 행사와 무료 샘플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국민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쉽고 가볍게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는 ‘링티’의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링티’는 생수 500ml에 한 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로, 군의관 출신 개발진들이 강도 높은 훈련후 많은 땀을 흘리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했다. 당시 육군참모총장상, 국방부 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공신력을 인정받은 ‘링티’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 6억원을 기록했다./jjss1234567@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행사…호놀룰루·홍콩 인기 가장 높아"
- 2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 개시
- 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4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5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추가 밸류업 프로그램 검토”
- 6美 "트럼프 임기 내 미국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무관세"
- 7현대로템 트램, 加 에드먼턴 도착…북미 트램 시장 첫 진출
- 8기장군 '생명존중안심마을', 지자체 자살예방 우수사례 선정돼
- 9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10SK이노,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