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 신상 라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4-28 09:07:19
수정 2020-04-28 09:07:1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 크루얼티 프리 인증 글리터 전문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다양한 글리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언리시아의 주력 제품 ‘겟 루스 글리터 젤’ 신규 컬러로 ‘N° 5 다이아몬드 스틸러’와 ‘N° 6 선셋 러버’다. 가격은 각 1만8,000원이다. 기존에 있던 베스트 컬러 2종과 신상 컬러 1종이 합쳐진 ‘겟 루스 글리터 젤 미니 트리오’도 선보인다. ‘N° 2 스탈릿 체이서’와 ‘N° 4 러브 드리머’, ‘N°6 선셋 러버’로 구성됐다.
글리터 제품들은 페이스뿐 아니라 헤어, 보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수분&클리어 베이스로 흐르는 물에 가볍게 문질러주면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진다. 젤 제품을 한층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 모어 - 글리터 젤 브러쉬’도 출시했다.
한편 언리시아는 국제동물보호단체인 PETA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다. 올해 3월 동물자유연대에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비건 브랜드로서 앞장선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세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 SK온·SK엔무브 합병 가능성…다시 수면 위로
- 네이버, 최인혁 복귀 ‘시끌’…한성숙 부담 커지나
- SKT, 해킹 사태 반영해 매출 목표 8000억 하향…"올 매출 17조원"
- SKT, 해지 고객 위약금 면제 수용…"다음 달 통신 요금 반값"
- 킹콩소프트, 방치형 RPG ‘용칼이 키우기: 용가리알 무한지급’ 출시
- 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등 공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2IPO 시장도 살아나나…대한조선 등 11곳 도전
- 3대표 세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4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51위 탈환 벼르는 신한카드…체질 개선에 신사업 속도
- 6“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 7SK온·SK엔무브 합병 가능성…다시 수면 위로
- 8은행권, 원화 스테이블코인으로 '들썩'…선점 VS 신중
- 9네이버, 최인혁 복귀 ‘시끌’…한성숙 부담 커지나
- 10기장군, '기장오션블루레일 구축사업' 행안부 중투심 통과…사업 추친 '급물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