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겟잇뷰티 2020' 글리터 아이템으로 화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글리터 전문 브랜드 언리시아의 글리터 제품이 지난 15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 출연해 화제다.
겟잇뷰티는 이번화를 통해 글리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최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비중이 높아진 트렌드에 맞춰 ‘글리터 티얼스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이다. 눈가에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을 이용해 눈두덩이에 은은한 광을 연출하는 팁을 전수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 젤인 ‘겟 루스 글리터 젤’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언리시아의 주력 제품은 ‘겟 루스 글리터 젤’ N°1 오로라 캐처, N°2 스탈릿 체이서, N°3 골드 옵세서, N°4 러브 드리머, N°5 다이아몬드 스틸러, N°6 선셋 러버 등 총 6가지다. 얼굴 뿐만 아니라 쇄골, 손등 등 보디에도 취향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흐르는 물에도 가볍게 문질러서 간편하게 지울 수 있으며 은은한 발색력으로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끈적임 없는 롱래스팅 워터 젤 포뮬러로 가벼운 물 튀김이나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된다.
한편, 언리시아는 국제동물보호단체인 PETA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다. 지난 3월 동물자유연대에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비건 브랜드로서 앞장선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사일런트스카이, 드론 핵심부품 기술력 인정…'중기부 팁스' 선정
- 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 브리즘, 신규 라인 ‘폴리머 라이트’ 3종 공개
- 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2차…신규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 공개
- 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누적 164억 원 기부"
- 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일동제약, 숙취 해소 음료 ‘술 확 깨는 꿀 노니 액’ 출시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종합 ESG 부문 수상
- 2사일런트스카이, 드론 핵심부품 기술력 인정…'중기부 팁스' 선정
- 3DB증권, AI 투자자문 서비스 ‘스윙스타’ 오픈
- 4신한투자증권, ‘처음ISA’ 가입자 1만 명 돌파
- 5NH투자증권
- 6삼성증권, 연말 절세 3종세트 소개
- 7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8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9KB국민은행,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The Bankers’ 공개
- 10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