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SH공사 ‘청신호명동’과 도서 나눔 CSR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수그룹이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청신호명동’과 함께 지역사회와 청년을 응원하기 위한 도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수그룹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 ‘파란책방’ 프로젝트 일환으로 책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이달에는 ‘좋은 날, 당신에게 책 한 잔을 권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청신호명동’ 방문고객 대상 파란 책방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5월 20일부터 22일까지다.
‘청신호명동’은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서울시 맞춤형 공공임대주택인 ‘청신호’ 브랜드의 홍보관이다. 청년들을 위한 △주거법률 상담 △금융 아카데미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거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공간이다. 파란책방은 이수그룹 임직원 기증 도서로 운영되는 사내 도서관이다. 이수그룹은 파란책방을통해 소셜미디어와 외부 협업 등의 방식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들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비치될 도서는 블라인드 북 형태다. 포장지에 적힌 몇 가지 단어만으로 책을 유추하는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지난달에는 이수그룹과 청신호명동이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청년들에게 소셜미디어를 통한 힐링도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파란책방 캠페인은 도서 나눔을 통해 함께 사는 즐거움을 발견하는 캠페인”이라며 “모두가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책을 고르고 읽는 시간이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그룹은 향후 파란책방과 청신호명동의 협업을 통해 청년과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도서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jjss1234567@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 우리銀, 해병대 2사단 자매결연 40주년 기념 위문 방문
- 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성료
- iM금융, KLPGA 첫 대회 ‘iM금융오픈 2025’ 트로피 공개
- NH투자증권, 쿼타랩과 주식보상제도 업무협약 체결
- DB손보, ‘KBS119상’ 23년 연속 후원…"소방공무원 노고 치하"
- JB금융·BNK금융·iM금융 '공동 AI 거버너스' 수립 추진
- 롯데손해보험, ‘앨리스’에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출시
- 신한은행 땡겨요, 디지털화폐 테스트 온라인 가맹점 결제 시스템 오픈
- NH투자 “건설업, 부양책·수출 호재 기대…현대건설 최선호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생존의 문제"…디지털 전환 강조
- 2여수석유화학 고용위기 대응 협의체 발족
- 3해양경찰교육원, 신임경찰 교육생 야간 봉사활동 나서
- 4여수 제조업체들 2분기 체감경기 '먹구름' 지속
- 5김종길 여수시의원 "문화재단 설립, 형식보다 실질 준비가 먼저"
- 6순천시, 청소장비 현대화로 미래 도심 팽창 대비
- 7여수시, '여수형 청년임대주택' 입주자 25명 모집
- 8국립순천대, 순천시 공무원 대상 'AI 기반 PPT 실습 교육' 진행
- 9신록의 4월, 광양 '4대 산성'으로 떠나는 역사·힐링 여행
- 10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 '흥국사·향일암 화재 대응' 개선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