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4050 도전 담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배우 이훈과 그룹 직원들 참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로 콘셉트를 잡았다. 기존에 있던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또 J트러스트그룹이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앞으로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그룹, 이마트 노브랜드와 컬래버…F&B 상품 출시
- 호반건설, 한진칼 지분 18.46%로 확대…경영권 참여 가능성 주목
- 신한카드, 일본 여행 맞춤형 ‘쏠트래블J 체크카드’ 출시
- KB증권, POSTECH 신입생 대상 금융 교육 강연 진행
- KB미소금융재단, 미소금융 실적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
- 클래시스, 저점 예상된 1분기에도 기대 이상 성과-한투
- SK텔레콤, 사이버 침해 사고로 실적 하향…목표가↓-NH
- 더본코리아, 뻥튀기 상장으로 주관 증권사 배만 불렸다?
- 국민銀 허위대출 금융사고…책무구조도 첫 사례 되나
- [이슈플러스] '재매각' 롯데카드, 인수 유력 후보에 하나금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69.1% 달성…아람코 모하메드 알 카타니 사장 현장 방문
- 2현대차·HFR, 성남 오리역세권 민간자문단 선정
- 3경과원, "G펀드"...AI·소부장 기업 돕는다
- 4인천시, 섬 지역 ESG 사회공헌 캠프 본격화
- 5인천시, ‘온밥 돌봄’으로 따뜻한 한 끼 전달
- 6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7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8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9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10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