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4050 도전 담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배우 이훈과 그룹 직원들 참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로 콘셉트를 잡았다. 기존에 있던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또 J트러스트그룹이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앞으로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에셋증권, 국내 증권사 최초 '해외주식 잔고 50조원 돌파'
- iM금융그룹, 건물 랩핑에 체험 공간까지…“도심 속 민트빛 상상”
- 신한투자증권, 내부통제 강화 프로그램 '스캔들 Zero 2.0' 추진
- 대신증권, '고배당∙고금리 기대상품 대신에 다~이쓴' 이벤트 진행
- KB국민은행-신용회복위원회, 'KB희망금융센터 설치·운영' MOU
- 우리은행, 10월 알뜰폰 개통시 '최대 37만2000원 혜택' 제공
- 동양생명, '(무)우리WON미니상해보험' 출시
- 빗썸,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 카카오페이증권, '제1회 AI 해커톤' 대회 개최
- 교보라이프플래닛-GC케어, 차세대 '고객맞춤형 보험심사 시스템' 추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남이섬이 그 남이섬?"...생성형AI 오류 잡는다
- 2남원 성원고등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전원 해외 수학여행 전액 지원
- 3"농악의 흥, 남원에서 다시 울린다" 제1회 남원풍류 전국농악경연대회 개최
- 4"도공의 혼이 깃든 남원, 세계와 만나다" 제14회 국제도예캠프 개최
- 5"가을 섬진강으로 오세요" 순창, 카누·카약 무료체험 진행
- 6임실N치즈축제, 61만 명 몰려 '흥행 신화' 또 경신
- 7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시행 … 3년간 자사주 지급
- 8장수군, '제4회 장수산골마을영화제' 16일 개막
- 9미래와 전통이 빚어내는 밤, '남원 국가유산 야행' 16일 개막
- 10하늘을 수놓는 드론의 향연, '남원국제드론제전' 16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