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4050 도전 담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배우 이훈과 그룹 직원들 참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로 콘셉트를 잡았다. 기존에 있던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또 J트러스트그룹이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앞으로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쿨리지코너, 'CCVC 부산 지역 혁신 펀드' 결성…"지역 성장 견인"
- 4대銀 LTV 담합사건 과징금 상향되나…긴장하는 은행권
- "신주 폭탄 떨어질라"…정치테마주 오버행 주의보
- 부당 영업 기승 GA설계사...힘 잃은 "판매수수료 개편 반대"
- 코스피 2480대 약보합 마감…코스닥은 강보합
- IBK기업은행, ‘IBK카드 컬처 시리즈’ 이벤트 실시
- KB국민은행, 서울숲서 어린이 꿀벌체험 프로그램 운영
- NH투자,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서 수익률 20%대 달성
- iM뱅크, 미얀마 지진 피해복구에 1억원 기부
- KB금융, 지구의 날 맞아 소등행사…SNS 이벤트도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