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4050 도전 담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배우 이훈과 그룹 직원들 참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로 콘셉트를 잡았다. 기존에 있던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또 J트러스트그룹이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앞으로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이브컴퍼니, META 세미나서 인플루언서 발굴 AI 'WHOTAG' 소개
- 이노진, '볼빅데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루센트블록, 서울시와 공공자산 토큰화 협력…시민 참여형 투자 모델 강화
- 영우디에스피-삼성디스플레이, 96억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계약
- DB손해보험, 신규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 런칭
- "외국인 순매수 비중 높았던 종목군, 9월·10월에 약세 패턴"
- "올해 피해액 1조 전망"...진화하는 보이스피싱, 은행권·정부 전면 대응
- 에이엘티, 자체 로봇 기술 HRI 개발…"사업 시너지 기대"
- 늘어나는 하락 베팅…조선·로봇株 '과열 주의보'
- 불안한 가계대출…당국, 추가 규제 카드 만지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노메트리, 반도체 유리기판 컨퍼런스 참가
- 2iM뱅크, ‘총 1200만원 모임지원금에 매월 스타벅스 커피 쿠폰까지’. . .iM모임통장 이벤트
- 3일본 큐슈산업대학 교수진, 계명문화대 운영 달성군육아종합지원센터 방문
- 4동아출판, 교과서 8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5바이브컴퍼니, META 세미나서 인플루언서 발굴 AI 'WHOTAG' 소개
- 6박수경 듀오 대표, 유튜브 언더스탠딩 출연…“결혼은 새로운 출발”
- 7사방넷, 챗봇나우와 공동 웨비나 개최…CS 자동화·성장 전략 소개
- 8와플랫, 강원 사회서비스원과 ‘스마트 돌봄 구축 및 운영’ 협약
- 9롯데,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 시작…‘마니아형 인재’ 찾는다
- 10금호SL모터스포츠팀, 현대 N 페스티벌 2라운드 우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