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 확장…'COLOR ME’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6-10 16:32:23
수정 2020-06-10 16:32:2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COLOR ME' 컨셉으로 새로운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메이크업 라인 확장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의 주력 제품이었던 스킨케어 라인을 넘어 다양한 색조 라인업을 선보인다. 티르티르의 이번 신제품은 평소 색조 메이크업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웜톤을 위한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을 출시한다. 각 팔레트 별 10가지 색상으로,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했다. 아이 섀도우와 블러셔, 쉐이딩, 브로우, 라이너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립스틱과 립 틴트도 선보인다. 립스틱 ‘비 모어 새틴 립스틱’은 세미 매트 타입의 제품으로, 겉은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면 속은 촉촉한 발림감이 특징이다.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핑크, 레드, 오렌지, 코랄, 누드 핑크 등 총 5종이다. 모이스처 타입의 립 틴트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는 핑크, 레드, 레드 오렌지, 누드 코랄, 톤 다운 로즈 컬러, 빈티지 핑크 컬러 등 총 6종으로 출시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