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 확장…'COLOR ME’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6-10 16:32:23
수정 2020-06-10 16:32:2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COLOR ME' 컨셉으로 새로운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메이크업 라인 확장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의 주력 제품이었던 스킨케어 라인을 넘어 다양한 색조 라인업을 선보인다. 티르티르의 이번 신제품은 평소 색조 메이크업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웜톤을 위한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을 출시한다. 각 팔레트 별 10가지 색상으로,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했다. 아이 섀도우와 블러셔, 쉐이딩, 브로우, 라이너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립스틱과 립 틴트도 선보인다. 립스틱 ‘비 모어 새틴 립스틱’은 세미 매트 타입의 제품으로, 겉은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면 속은 촉촉한 발림감이 특징이다.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핑크, 레드, 오렌지, 코랄, 누드 핑크 등 총 5종이다. 모이스처 타입의 립 틴트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는 핑크, 레드, 레드 오렌지, 누드 코랄, 톤 다운 로즈 컬러, 빈티지 핑크 컬러 등 총 6종으로 출시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 대구시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장려상 수상
- 2수성구, 제1호 골목형 상점가 ‘지범골목먹거리타운’ 지정
- 3수성구, 제36회 수성구민상 수상자 선정
- 4수성구-(사)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치유농업 통한 장애인 정서회복·자립지원 업무협약 체결
- 5수성구 고산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봉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 실시
- 6김위상 의원, 청년·중장년 상생 위한 ‘직업능력개발 정책포럼’ 개최
- 7김재용 대구시의원 "재난관리, 책임 분산 아닌 일원화로 통합해야"
- 8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9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10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