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대학생 대상 광고 공모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0-06-26 14:43:58
수정 2020-06-26 14:43:58
유연욱 기자
0개

소프트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이 지난 5월 첫 TV CF를 런칭한 데 이어, 하반기 광고 집행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영상 콘티와 징글 사운드 두 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상반기 광고에서 선보인 모델 최우식과 함께 브랜드를 알리는 주제로 자유 형식의 기획안을 제출하면
되며, 중복 지원은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에게 주어진다. 해당 광고 공모전은 6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집되며,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류와 공모작을 제출하는 형식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양식은 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홍루이젠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대학생 대상의 행사인만큼, 창의성과 논리성, 그리고 실현가능성을
중점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홍루이젠의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기 위한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홍루이젠 소프트 샌드위치는 지난 TV CF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Simple, Sweet, Soft 세 가지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외에도 각종 신제품 개발이나 무인매장 도입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통해 통통 튀는 하반기 광고가 기대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