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7-06 18:12:14
수정 2020-07-06 18:12:1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카페 필즈 커피(Philz Coffee)의 시그니처 메뉴 ‘민트 모히토 라떼’에서 착안한 것으로, 여름 시즌을 공략한 제품이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어 카페라떼의 묵직한 맛을 보완,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애플민트와 라임의 맛과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산미가 특징인 코스타리카SHB원두와 과일 향을 내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바리스타룰스의 라인업은 총 11종으로 확대됐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 “치료의 끝까지 함께”…한국메나리니, 구세군 배웅 프로젝트 후원
- 시아플랜건축,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주택 분야 대상 수상
- 아이더마바이오, 올소테크와 업무 협약…스킨부스터 ‘러비즈 리필’ 출시
- 메인라인, 대한민국 AI·SW기업 경쟁력 대상 IT서비스 부문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2김한종 장성군수 “청년농업인 성공 정착, 현장서 답 찾겠다”
- 3심사평가원, 2년 연속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
- 4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5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6인천교육청, 청렴 기준 세웠다
- 7부천시, KTX 소사역 정차 서명 10만명 돌파
- 8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9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10원강수 원주시장, '문화도시 원주' 강조 속 시민단체 강력 비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