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링거워터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전속모델 계약 체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퓨쳐스트림네트웍스 손자회사 ㈜링거워터의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가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와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링거워터는 이번 김연경 선수와의 모델 계약을 기점으로 ‘국민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폭염이 예고되는 올해 여름철 ‘생활 속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에 집중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세계 정상의 실력, 철저한 자기관리 등으로 국민적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는 ㈜링거워터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일상적, 만성적 수분 부족에 대한 경각심이 점차 높아지는 요즘,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링티’ 역시 이번 모델 계약을 체결한 김연경 선수처럼 월드클래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군의관이 만든 수분 보충 음료로 잘 알려진 ‘링티’는 지난 2017년 첫 출시됐다. 고객들의 생생한 체험담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한 링티는, 올해 초 실구매자 13명이 출연한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를 통해 대중적인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최근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CSPA)가 발표한 ‘스포츠 음료 관심도(6월 4주차)’ 데이터 조사에서 ‘링티’는 85%에 이르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며 1위 브랜드로 급부상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회사 측은 지난 상반기 ‘링티’의 총 누적 판매량이 900만포를 넘어섰으며, 현재 1,000만포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기가 진짜 숲 속 극장"…무주 산골영화제·낙화놀이 '흥행'
- 2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3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4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5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6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7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8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9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10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