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링거워터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전속모델 계약 체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퓨쳐스트림네트웍스 손자회사 ㈜링거워터의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가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와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링거워터는 이번 김연경 선수와의 모델 계약을 기점으로 ‘국민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폭염이 예고되는 올해 여름철 ‘생활 속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에 집중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세계 정상의 실력, 철저한 자기관리 등으로 국민적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는 ㈜링거워터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일상적, 만성적 수분 부족에 대한 경각심이 점차 높아지는 요즘,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링티’ 역시 이번 모델 계약을 체결한 김연경 선수처럼 월드클래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군의관이 만든 수분 보충 음료로 잘 알려진 ‘링티’는 지난 2017년 첫 출시됐다. 고객들의 생생한 체험담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한 링티는, 올해 초 실구매자 13명이 출연한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를 통해 대중적인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최근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CSPA)가 발표한 ‘스포츠 음료 관심도(6월 4주차)’ 데이터 조사에서 ‘링티’는 85%에 이르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며 1위 브랜드로 급부상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회사 측은 지난 상반기 ‘링티’의 총 누적 판매량이 900만포를 넘어섰으며, 현재 1,000만포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리은행,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 출시
- KB국민은행,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과 업무 제휴
- 교보생명, 업계 최초 CCM 10회 연속 인증 및 대통령 표창 수상
- KB금융, 2025 한국 부자 보고서 발간…15년 '부의 길' 조명
- 하나은행, 미래성장기업 위해 4500억원 규모 생산적 금융 나서
- STO법 국회 문턱서 좌초…조각투자 업계 '발동동'
- IPO 시장도 양극화…대형 증권사가 주관업무 싹쓸이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향후 20년 성장엔진"
- 카카오뱅크, 印尼 슈퍼뱅크 신상품 공동개발…글로벌 진출 속도↑
-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 "우리 가족, 뜨끈해 졌어요!"…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가족 온천체험 행사
- 2전승공예품은행, 오래된 손길이 미래를 두드리다
- 3고창군-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 육성 지원 MOU
- 4‘귀농 준비부터 정착까지’ 고창군, 제9기 체류형농업창업교육생 공모
- 5고창군, 사시사철 김치원료 공급단지 설계 착수
- 6고창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 7가평군 “연금센터 폐쇄 안 돼”… 서명 1만3천명 동참
- 8포항시, AI 스타트업 비즈니스 간담회 성료…AI 기반 신산업 육성 가속
- 9포항시, 포항 샤인머스켓 글로벌 판로 확보 총력. . .대만으로 첫 수출길 올라
- 106억 규모 수산종자 방류사업 완료…포항시, 지속가능한 연안 어장 기반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