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링크, 프리미엄 반려생활 브랜드 '후시펫' 론칭 예정

문화·생활 입력 2020-07-27 11:11:59 수정 2020-07-27 11:11:5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퍼플링크 제공

세계적으로 1인가구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중, 반려동물과의 동거 트렌드도 달라지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을 넘어(반려동물) 가족으로 여기는펫펨(Pet+Family)’족이나 펫과 자신을 일치화하는펫미(Pet+Me)등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지칭하는반려생활이라는 신조어를 양산하기도 했다.

 

이러한 반려동물과의 반려생활을 위한 관련 산업 또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사료나 간식 먹거리뿐 아니라 교육, 의료, 방송, 서비스, 보험 분야를 가리지 않고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양적 성장에 비해, 반려동물의 삶을 고려한 질적 성장은 아직 미비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미디어커머스 기업㈜퍼플링크 배우 윤균상과후시크리에이티브㈜ 함께 프리미엄 반려생활 브랜드 후시펫(HOOXI PET, 이하 후시펫) 8 초에 론칭할 예정이다.

 

후시펫 반려동물의 눈높이에서 고민하고,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모토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후시펫의 제품 가장 독특한 제품은 밀키트 형식의 고양이용 피자와 삼계탕인 '냥식당'이다. 휴먼그레이드의 신선한 식자재를 급속 냉동하여 밀키트 형태로 제공하는 냥식당 단순한 급여를 넘어 눈에 보이는 식재료로 특별한 식사를 직접 만들어 주는 경험을 있다는 것이 가장 특징이다. 고양이의 소화를 도울 있는 단백질과 영양 벨런스까지 고려한 레시피들은 고양이들에게 색다른 급여의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수 있다.

 

외에도 '추나쿠션' 하루 2/3이상을 수면으로 보내는 고양이의 척추와 관절 질환 등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3000만개 이상의 마이크로에어볼이 입체적 체압분산을 경험하게 하며,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있게 하여 체형교정에 도움을 준다.


한편, 후시펫은 8 4 정식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