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바이오, 자사 브랜드 ‘솔루티오’ ‘신비락525’ 론칭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우리바이오는 연구개발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멀티비타민 ‘솔루티오’, 복합유산균 ‘신비락525’ 등 자사 브랜드 제품 1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바이오는 SCI급 논문에 발표된 연구 내용을 기반으로, 질환에 도움이 되고 의약품 복용시 인체 내에 부족해 질 수 있는 영양 성분과 기능성 원료를 배합한, 고함량 멀티비타민제 ‘솔루티오’ 4종을 출시했다.
솔루티오는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써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당케’, 혈압 감소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메타’, 피부 보습과 세포/혈액생성에 도움을 주는 ‘우먼’으로 구성됐다.
‘신비락525’는 국내 최초로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제형 ‘프리바이오틱스’를 하나의 멀티PTP로 출시한 복합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 특허를 보유한 듀폰 다니스코 유산균를 채용하고, 균주별 함량을 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신비락 525는 면역력 증대를 위한 ‘이뮨’, 유해균 억제를 위한 ‘온’,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쾌’, 뼈의 형성 및 면역력 증대 기능을 위한 ‘키즈’로 구성됐다.
또 ‘큐시리즈’ 6종은 탈수 증상과 같이 갑작스럽고 단기적인 증상이 발현된 환자의 빠른 회복을 보조하기 위해 개발된 소포장식 고함량 비타민 미네랄 제제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아프타큐’, 세포분열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헬퍼큐’, 여성을 위한 비타민 ‘디스메노큐’, 유해균 억제 ‘디케어큐’, 분말 및 스파우트 형태의 전해질 음료 ‘하이드로큐’ 제품이다.
이숭래 우리바이오 대표는 “제품 효능에 대해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만들면 다르다”는 자사 브랜드 가치 구축을 위해 약국에서만 우리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을 채택했다.”며 “앞으로 약사분들과 환자들에게 신뢰 받고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 "정부 혜택 놓치지 마세요"…신한은행, 알리미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