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신규 BI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0-08-03 09:24:58
수정 2020-08-03 09:24:5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패션, 뷰티기업 임블리가 새로운 홈페이지와 BI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임블리 홈페이지와 BI는 ‘Unboxing Your Days’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됐다. 임블리 택배 박스를 오픈할 때 마치 선물 상자를 여는 것과 같은 일상 속 기쁨과 설렘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의미로, 고객과의 연결과 소통, 공감을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임블리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특히 임블리 BI의 경우 볼드한 서체로 자간을 넓게 배열해 징검다리를 시각화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임블리의 포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기존 핑크색에서 보라색으로 색상을 변경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BI를 새로 단장했다”며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 신뢰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