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휘게,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0-08-07 16:07:51
수정 2020-08-07 16:07:51
유연욱 기자
0개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 정재환)가 올리브영 클린뷰티에 선정됐다.
올해 화장품 시장은 환경 생태계와 공존하기 위한 ‘지속 가능’ 트렌드가 핵심 뷰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자체 기준인 ‘올리브영 클린뷰티’를 만들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휘게(HYGGEE)를 포함한 총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리브영 클린뷰티에 선정된 브랜드는 피부 건강을 위해 파라벤, 실리콘, 황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휘게의 베스트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1+1 기획세트는 현재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종료
예정이다.
한편, 휘게(HYGGEE)는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