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스(sofice), MZ세대 공략한 회사 다이어리ㆍㆍ양지몰에서 8월 한달 최대 할인
2021년 다이어리 예약주문 돌입

다이어리 국내 점유율 1위 기업 양지사(대표이사 이현)가 지난 7월 1일부터 본사 공식 온라인몰인 양지몰을 통해 2021년 다이어리 주문사업에 돌입했다.
특히 8월에 주문하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규모가 큰 기업들은 이미 내년도 다이어리 준비에 들어가 상당 부분 제작이 진행되고 있고, 중소규모의 기업들도 가격적인 혜택과 더불어 연말에 바쁘게 준비하는 대신 여유있게 주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예약주문에 대한 선호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최근 양지몰은 다이어리 주문제작에 대한 허들을 현저히 낮췄다. 과거에는 주문제작이 가능한 최소 수량이 정해져 있었다면, 1부부터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나만의 다이어리를 가지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또한 양지사 온라인 온리(Only) 제품인 소피스(sofice, Smart+Office)는 한층 더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젊고 트렌디한 스타트업을 비롯해 아이템 하나로 분위기의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중소규모의 기업에 인기가 높다.
1년 동안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품질력 또한 꼭 따져봐야 하는 중요한 요소다. 44년에 이르는 양지사의 품질은 그대로 가져가되,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양지몰에서는 소피스 외에도 양지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유즈어리, 퍼스널 등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예약주문 건은 10월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