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육성 MOU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0-08-25 10:33:47
수정 2020-08-25 10:33:4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AI 기반의 SNS 인플루언서 분석 솔루션 기업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전개 및 육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MOU를 통해 양사는 부건에프엔씨의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의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 사업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체계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부건에프엔씨 자사몰 내 인플루언서 몰 및 인플루언서 아카데미 운영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피처링은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며, 인플루언서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치화된 상세 리포트를 부건에프엔씨에 제공할 예정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동산 캘린더] 내주 6768가구 분양…"수도권·지방 동시 출격"
- 통신3사, 자체 AI 모델 오픈소스 공개…기술 경쟁 본격화
- 창립 55주년 삼성SDI···최주선 “등골 서늘한 경영환경”
- “여행 중 무심코”…개인정보 유출 주의해야
- 성과급 '희비'…SK하이닉스 '활짝' 삼성 반도체 '우울'
- 주진우, '외국인 부동산투기차단법' 대표발의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두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