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육성 MOU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0-08-25 10:33:47
수정 2020-08-25 10:33:4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AI 기반의 SNS 인플루언서 분석 솔루션 기업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전개 및 육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MOU를 통해 양사는 부건에프엔씨의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의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 사업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체계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부건에프엔씨 자사몰 내 인플루언서 몰 및 인플루언서 아카데미 운영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피처링은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며, 인플루언서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치화된 상세 리포트를 부건에프엔씨에 제공할 예정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 신세계百, 비아신세계 출시 100일…상담창구 개설
- 케이카 “차 사기 좋은 연말…벤츠 E클래스 시세 최대 15%↓”
- 코트라, ‘한-사우디 AI·시티·에너지 로드쇼’ 개최
- 엔비디아, 3분기 역대급 실적…'AI 거품론' 일축
- 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콜라보 간편식 3종 출시
- GS칼텍스-포스코인터내셔널, 인도네시아에서 바이오원료 생산
-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론칭
- 아영FBC, 심야 와인 페스티벌 ‘미드나잇 인 사브’ 개최
- GS25, '무신사 힛탠다드∙긴팔 크루넥' 겨울 의류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 2이수페타시스, 내년 성장세 더 가파를 것…목표가↑-DS
- 3신세계百, 비아신세계 출시 100일…상담창구 개설
- 4케이카 “차 사기 좋은 연말…벤츠 E클래스 시세 최대 15%↓”
- 55번째 발행어음 사업자 된 키움증권…"모험자본 본격 공급"
- 6코트라, ‘한-사우디 AI·시티·에너지 로드쇼’ 개최
- 7엔비디아, 3분기 역대급 실적…'AI 거품론' 일축
- 8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콜라보 간편식 3종 출시
- 9GS칼텍스-포스코인터내셔널, 인도네시아에서 바이오원료 생산
- 10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