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육성 MOU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0-08-25 10:33:47 수정 2020-08-25 10:33:47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부건에프엔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AI 기반의 SNS 인플루언서 분석 솔루션 기업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전개 육성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했다고 25 밝혔다.

 

MOU 통해 양사는 부건에프엔씨의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의 인플루언서 발굴 육성 사업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체계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부건에프엔씨 자사몰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아카데미 운영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피처링은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며, 인플루언서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치화된 상세 리포트를 부건에프엔씨에 제공할 예정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