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디지털 중심 ‘시카페어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01 15:47:47
수정 2020-09-01 15:47:4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된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올해 '시카페어 크림'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카페어 크림은 지난해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디지털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 샘플링 이벤트와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 강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시카페어 리페어샵’ 전시 디지털 확장 등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언택트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뉴 노멀 시대에 소비자의 변화한 일상생활에 따라 디지털 채널에서의 다양한 접점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속보] 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3000억원 횡령' 박삼구 前금호 회장, 2심서 집행유예 감형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아들 상대 1만주 반환 추가소송
- GC녹십자, ‘지씨플루’ 누적 생산량 4억 도즈 돌파
- "버스·지하철 이어 한강버스까지"…카카오맵, 초정밀 한강버스 정보 제공
- HL클레무브-자동차硏, 미래모빌리티 산업 기술 협력 MOU 체결
- 동국제약, 잇몸건강치약 ‘윈플렉스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짐빔, 캐딜락 포뮬러 1팀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관내 사과 농가 응원차 조합원 사과 구입 이벤트 실시
- 2“실전처럼 즉각 대응” 강원랜드, 지진·화재 대비 복합재난 훈련 실시
- 3남원경찰서, 아동 유괴·납치 예방 총력…등하굣길 집중 관리
- 4장수군의회, 5분 자유발언서 생활·농업·복지·환경 해법 제시
- 5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저탄소 한우 시식·구매 특별 행사 마련
- 6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7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8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9장수 레드푸드레이스, 오미자·토마토·사과 테마 러닝 축제
- 10남원시의회 예결위, 추경 심사…예산 우선순위 철저 검증 예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