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인기 몰이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한국야쿠르트가 얼려먹는 제품인 ‘얼려먹는 야쿠르트’로 더위에 지친 고객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거꾸로 먹고, 얼려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발효유로 건강에 좋고 섭취가 편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한국야쿠르트의 연구기술력이 담겨있다.
2016년 4월 출시 이후 누계 1억병이 팔리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얼려먹는 시장의
트렌드 세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냥 마실 때와 얼려먹을 때 동일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약 1년간 연구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특히 김치에서 찾은 한국야쿠르트의 면역 특허 유산균(HY7712)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건강한 온가족 간식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제품 출시에는 소비자의 목소리가 큰 역할을 했다. ‘야쿠르트’를
얼려 먹거나 아랫부분을 뜯어 마셨던 고객들의 경험에 착안했다.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재밌게 먹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롭게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얼리는 시간에 따라 셔벗과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그냥 먹어도, 얼려 먹어도 되는 역발상 제품으로 발효유뿐만 아니라, 음료, 소주, 과일까지 다양한 미투 제품의 출시를 이끈 인기 제품”이라며, “이른 더위, 시원한 간식 섭취가
증가하는 시기에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2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4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5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6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7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8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9“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10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