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인기 몰이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한국야쿠르트가 얼려먹는 제품인 ‘얼려먹는 야쿠르트’로 더위에 지친 고객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거꾸로 먹고, 얼려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발효유로 건강에 좋고 섭취가 편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한국야쿠르트의 연구기술력이 담겨있다.
2016년 4월 출시 이후 누계 1억병이 팔리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얼려먹는 시장의
트렌드 세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냥 마실 때와 얼려먹을 때 동일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약 1년간 연구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특히 김치에서 찾은 한국야쿠르트의 면역 특허 유산균(HY7712)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건강한 온가족 간식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제품 출시에는 소비자의 목소리가 큰 역할을 했다. ‘야쿠르트’를
얼려 먹거나 아랫부분을 뜯어 마셨던 고객들의 경험에 착안했다.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재밌게 먹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롭게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얼리는 시간에 따라 셔벗과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그냥 먹어도, 얼려 먹어도 되는 역발상 제품으로 발효유뿐만 아니라, 음료, 소주, 과일까지 다양한 미투 제품의 출시를 이끈 인기 제품”이라며, “이른 더위, 시원한 간식 섭취가
증가하는 시기에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