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2차 방송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0-09-08 15:13:34
수정 2020-09-08 15:13:3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2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티르티르는 지난 5일 진행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준비된 수량 전부를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매진이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홈쇼핑에 진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차 방송까지 성공적인 판매가 이뤄졌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