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2차 방송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0-09-08 15:13:34
수정 2020-09-08 15:13:3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2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티르티르는 지난 5일 진행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준비된 수량 전부를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매진이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홈쇼핑에 진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차 방송까지 성공적인 판매가 이뤄졌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2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3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4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5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6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7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8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 9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남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 10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한국공항보안㈜ 대구공항지사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