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에센셜 라인’ 온라인 첫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한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이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며 “새로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상품들을 통해 신규 고객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구호는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머스트 해브(Must-have)’, ‘타임리스(Timeless)’,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콘셉트다.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美 연구팀 "밤에 더 자주 깨는 어르신, 다음 날 인지수행 능력 떨어져"
- 전 세계 가상자산 해킹 절반이 北소행…中은 '세탁소'
- 李대통령 "겨울철 사각지대 국민 보호…난방비·먹거리 지원 확대"
- 소비자 체감경기 나아졌나…출생 증가세 지속도 관심
- 美해군, 트럼프 '황금함대' 새 전함 발주…"외국조선사도 활용"
- "AI 보안으로 클라우드 시장 잡자"…구글, 14조원 보안 파트너십
- 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 한빛-나노 발사 또 연기…이노스페이스 "기술 점검"
- 日금리인상에도 엔저…유로 대비 엔화 가치 역대 최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2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3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4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5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6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 7임미애 국회의원, 2025년 국정감사 ‘5관왕’달성
- 8대구대 박물관, 문체부 대학박물관 진흥지원사업 ‘최우수관’ 선정
- 9美 연구팀 "밤에 더 자주 깨는 어르신, 다음 날 인지수행 능력 떨어져"
- 10전 세계 가상자산 해킹 절반이 北소행…中은 '세탁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