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에센셜 라인’ 온라인 첫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한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이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며 “새로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상품들을 통해 신규 고객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구호는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머스트 해브(Must-have)’, ‘타임리스(Timeless)’,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콘셉트다.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제2차 중소기업협동조합 정책연구포럼…"中企 연대 정책 필요"
- 롯데百 잠실점,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 개최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진행
- '오도록추어탕', 희망리턴패키지 우수 사례 선정…"세 번의 실패 극복"
- 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매출 9억 달성"
- 세븐일레븐,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K푸드 신상품 2종 출시
- LG화학-세종플렉스, 초고중합도 호스개발 업무협약 체결
- 서울청년회의소, ‘2026 R&D to IR 브릿지 DAY’ 성료
- 이마트24, 손종원 조선호텔 셰프와 '패밀리밀' 간편식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가톨릭대병원 문하나 교수, KDDW 2025 ‘우수포스터상’ 수상
- 2영남대학교의료원, 우간다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 지원
- 3포항시, 2025 비즈니스도시 포럼 통해 포항형 벤처생태계 구축 도모
- 4포항시, 국회서 포항 대표 미식 콘텐츠 홍보…포항 미식 팝업홍보관 ‘호응’
- 5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6영천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스마트 안전망’ 입증
- 7영천시, 취약계층 건강(암)검진 연말 집중 홍보기간 운영
- 8영천시, 2026년 신년화두 사자성어 시민 공모 실시
- 9영천농협, 대만 현지에서 영천 명품 샤인머스캣 판촉전 열어
- 10김천시 율곡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저자 초청 강연회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