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미모어, 가을·겨울 컬렉션 ‘원-마일 룩’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09:25:00
수정 2020-09-21 09:25:0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가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원-마일 룩’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러브미모어는 패션, 뷰티 기업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시즌의 ‘원-마일 룩’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캐쥬얼한 옷을 말한다. 집에서도 입지만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러브미모어는 오는 28일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롱피스 등 ‘원-마일 룩’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혜택을 준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동산 캘린더] 내주 6768가구 분양…"수도권·지방 동시 출격"
- 통신3사, 자체 AI 모델 오픈소스 공개…기술 경쟁 본격화
- 창립 55주년 삼성SDI···최주선 “등골 서늘한 경영환경”
- “여행 중 무심코”…개인정보 유출 주의해야
- 성과급 '희비'…SK하이닉스 '활짝' 삼성 반도체 '우울'
- 주진우, '외국인 부동산투기차단법' 대표발의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두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