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미모어, 가을·겨울 컬렉션 ‘원-마일 룩’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09:25:00
수정 2020-09-21 09:25:0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가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원-마일 룩’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러브미모어는 패션, 뷰티 기업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시즌의 ‘원-마일 룩’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캐쥬얼한 옷을 말한다. 집에서도 입지만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러브미모어는 오는 28일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롱피스 등 ‘원-마일 룩’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혜택을 준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 실리콘밸리에 첫 해외 투자법인 '네이버 벤처스' 설립
- 한일 항공 승객 올해 1∼5월 1000만명 돌파…"역대 최대"
- '블록체인 전문가' 신임 정책실장…원화 스테이블코인 정책 관심 집중
- 삼성전자 노조 집행부 전원 사임…성과급·복리후생 논의 차질 우려
- '실사 수준' AI 영상 유행…'가짜 뉴스' 우려 커져
- "신규 아파트 10곳 중 8곳 시스템에어컨"…주거용 필수 가전 등극
- 경기 불황에도 경차 판매 급감…'경차 잘 팔린다’ 공식 깨져
- '성장 방향타' 새정부 경제…20조대 추경·규제완화 '쌍끌이'
- 채권시장, 2차 추경 규모에 시선 집중…"3분기 변동성 확대 전망"
- 하반기 HBM 장비 수주전 재점화…SK하이닉스, 한미·한화 저울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출·퇴근길 주식 거래 두달만에 5배 증가…거래 확대 개편에는 '신중'
- 2네이버, 실리콘밸리에 첫 해외 투자법인 '네이버 벤처스' 설립
- 3한일 항공 승객 올해 1∼5월 1000만명 돌파…"역대 최대"
- 4'블록체인 전문가' 신임 정책실장…원화 스테이블코인 정책 관심 집중
- 5삼성전자 노조 집행부 전원 사임…성과급·복리후생 논의 차질 우려
- 6금융당국, 대선 이어 정치테마주 모니터링 강화한다
- 7'실사 수준' AI 영상 유행…'가짜 뉴스' 우려 커져
- 8"신규 아파트 10곳 중 8곳 시스템에어컨"…주거용 필수 가전 등극
- 9경기 불황에도 경차 판매 급감…'경차 잘 팔린다’ 공식 깨져
- 10네이버페이, 해외QR 결제 70% 급증…日·中·태국서 두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