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미모어, 가을·겨울 컬렉션 ‘원-마일 룩’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09:25:00
수정 2020-09-21 09:25:0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가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원-마일 룩’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러브미모어는 패션, 뷰티 기업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시즌의 ‘원-마일 룩’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캐쥬얼한 옷을 말한다. 집에서도 입지만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러브미모어는 오는 28일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롱피스 등 ‘원-마일 룩’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혜택을 준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