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미모어, 가을·겨울 컬렉션 ‘원-마일 룩’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09:25:00
수정 2020-09-21 09:25:0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가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원-마일 룩’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러브미모어는 패션, 뷰티 기업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시즌의 ‘원-마일 룩’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캐쥬얼한 옷을 말한다. 집에서도 입지만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러브미모어는 오는 28일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롱피스 등 ‘원-마일 룩’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혜택을 준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