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삼양식품과 '불닭 시리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09:44:13
수정 2020-09-21 09:44:1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스쿨푸드 메뉴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소스를 만들기 위한 양사의 노력으로 완성됐다. 선보이는 메뉴는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이다.
스쿨푸드 인기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에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더해 각각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로 재탄생한다. 고객들에게는 양사의 이색 협업을 통한 재미와 새로운 맛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신선한 재미까지 전달하는 것이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라며 “이번 삼양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고객에게 조금 더 즐거운 식사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