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1-23 18:54:07
수정 2020-11-23 18:54:0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마이 글로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마이 글로우 라인은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렌더 박스 등 6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쿠션 2종은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 등을 완료한 ‘마스크 핏 쿠션’과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윤기 테스트 등을 완료한 ‘마이 글로우 크림 쿠션’이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앰플’과 ‘쉬머’ 2종으로 출시됐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정돈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프라이머 ‘마이 글로우 물결 프라이머’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 블렌더 박스’도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스킨라빈스, 배달전용 가격제 도입…최대 12.5%↑
- ‘수평’ 내세운 카카오…직원 예식장 동원 논란
- [부고] 장영보(미디어윌 그룹 대표이사)씨 모친상
- 현대차, 러시아 재진출?…2년만 상표 재등록 ‘주목’
- “내년 1000명 일 못할 수도”…LG화학, 분리막 사업 철수?
- DL이앤씨, 980억 안전투자에도…진해신항 사망사고
- CJ그룹, 실적 부진 속 리더십 개편…‘재도약’ 시험대
-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판 키운다…“600兆 투입”
- 태광그룹 4개 계열사, 민관합동 지진 대피 훈련 실시
- 리베이션, '서울디자인어워드' 본상…지속가능 디자인 경쟁력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보호대상 아동 지원 위한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 2경주시, 글로벌 모빌리티 전략도시로 부상…‘2025 포럼’서 미래차 비전 제시
- 3'경주 찾는 이유 달라졌다'…2030은 체험, 40대 이상은 문화·역사 집중
- 4한국수력원자력, ʻ여성공학인 지원 우수기관ʼ 선정
- 5영천시, 2026년 FTA기금 과수고품질시설현대화사업 신청 접수
- 6영천시, 제4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협의체 회의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ʻ새정부 동반성장정책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ʼ 시상식 개최
- 8포항시, '그래핀스퀘어 포항공장’ 준공…세계 그래핀 산업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
- 9포항시, 2026년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최고등급…국비 10억 7천 확보
- 10김천교육지원청, 나무 향기 속에서 배우는 위생과 소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