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1-23 18:54:07
수정 2020-11-23 18:54:0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마이 글로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마이 글로우 라인은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렌더 박스 등 6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쿠션 2종은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 등을 완료한 ‘마스크 핏 쿠션’과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윤기 테스트 등을 완료한 ‘마이 글로우 크림 쿠션’이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앰플’과 ‘쉬머’ 2종으로 출시됐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정돈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프라이머 ‘마이 글로우 물결 프라이머’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 블렌더 박스’도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12일부터 '유심 포맷' 도입…"교체와 같은 효과"
- 기아 스포티지, 지난달 영국서 최다 판매 차량 등극…올해 두번째
- 외식인플레에 날개 돋힌 대형마트 회 판매…연어·참치·광어 '3대장'
- 16년 만에 최저점 찍은 1분기 중견주택업체 분양…"지원책 절실"
- 체코 전력 당국, 이번 주 '법원 한수원 계약제동' 항고…조기 결론 여부 촉각
- 대선 변수에 세종시 아파트값 '출렁'…매물 줄고 거래 급증
- 편의점에도 손 뻗친 내수부진 장기화…1분기 역성장
- 당원들이 급제동한 초유의 후보교체…국힘 후폭풍 예상
- 한덕수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선거 돕겠다"
- “돌아온 추억의 맛”…식품업계는 ‘레트로 열풍’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12일부터 '유심 포맷' 도입…"교체와 같은 효과"
- 2기아 스포티지, 지난달 영국서 최다 판매 차량 등극…올해 두번째
- 3'롯시·메박' 합병 기대감에 롯데쇼핑 급등…증권가 '갑론을박'
- 4"관세 파고에도 끄덕없다" 회사채 시장 순항
- 5외식인플레에 날개 돋힌 대형마트 회 판매…연어·참치·광어 '3대장'
- 616년 만에 최저점 찍은 1분기 중견주택업체 분양…"지원책 절실"
- 7'4주간 오름세' 코스피…박스권 뚫고 2600선 넘을까
- 8체코 전력 당국, 이번 주 '법원 한수원 계약제동' 항고…조기 결론 여부 촉각
- 9관세 대응 분주한 완성차업체 …현대차그룹 전략은
- 10"대선 전 보안주의"…제조·방산·조선·에너지업계 '보안 주의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