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세인트마린' 한정판 발매 7분만에 완판
증권·금융
입력 2020-11-25 14:57:00
수정 2020-11-25 14:57:00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의 패션브랜드 세인트 마린(Saint Marine)이 한정판 제품 판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7분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25일 현대홈쇼핑에서 ‘티라 (Thira)’ 퍼플 에디션 판매를 진행한 세인트마린은 준비한 1,000족의 한정판 제품이 방송 시작과 동시에 전량 매진되었고, 총 5,500족의 신발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김호중 신발’로 9월 런칭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테어마린의 티라가 점점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증명했다 .
1,000족 한정으로 판매된 퍼플에디션은 김호중 팬클럽 ‘아리스 ’의 공식 색상인 임페리얼 퍼플 컬러로 제작되어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았던 제품이다 . 해당 제품과 함께 김호중 굿즈를 함께 제공해 구매자가 늘었고, 긍정적인 후기와 함께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스테어에 이어 세인트마린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판매량과 인지도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패션사업 분야에서 차별화된 영역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함은 물론 해외 생산라인을 갖춰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대구시교육청 위탁 ‘2025년 보건교사 직무연수’ 성공적 마무리
- 2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3대구 남구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꿈. 틀. 목공소' 성황리 마무리
- 4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5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 6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연중 최대 할인
- 7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전년比 27%↓
- 8허브에이드, ‘버블 5종’ 이마트서 론칭
- 9부산교육청, 저경력 공무원 대상 청렴 연수
- 10김기웅 국회의원, '남북관계발전법' 일부개정안 대표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