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황광희, 수발의 기술’과 함께한 디지털 브랜드 리쿠르팅 워킹맘FC편 공개
오렌지라이프가 ‘광희, 수발의
기술’과 함께한 디지털 브랜드 리쿠르팅 ‘워킹맘FC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황광희 등 인기 연예인, 유명 유튜버들이 등장해 오렌지라이프 FC의 일과를 함께하며 FC의 삶을 간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지난 인라인스케이트 국가대표, 가야금 연주가, 태권도 유단자 등 이색적인 경력을 지닌 오렌지라이프 FC에 이어
일과 육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오렌지라이프 워킹맘 FC의
하루를 선보인다.
‘황광희, 수발의 기술’ 워킹맘 FC편에서는 오렌지라이프 워킹맘 정은영FC와 수발러 광희와 함께 일과
육아를 모두 야무지게 해내는 하루 일과를 체험했으며, 공통된 환경에 있는 FC들간의 교류를 통해 워킹맘FC가 갖는 강점, 노하우, 다양한 기술 등에 대해 소개했다.
FC 업무를 마치고 돌아온 정은영FC는 집으로 돌아와 엄마로서 청소, 빨래, 요리 등 집안일부터 육아까지 효율적으로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워킹맘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경험하는 시간을 선보였다.
오렌지라이프 관계자는 “오렌지라이프 FC의 일과
삶의 모습, 전문성, 비전 등을 구체적으로 보여주며 FC라는 직업의 진정성을 알리고자 했다. 이번 워킹맘FC편을 통해 결혼, 임신, 출산
등으로 경력단절된 여성들도 희망을 갖고 일어서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오렌지라이프는 지속적으로 경력단절여성들의 경제활동에 앞장서며 워킹맘FC들의 유연한 근무시간과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 워킹맘 정은영FC의 모습은
오렌지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 ‘황광희, 수발의 기술 정은영 FC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