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제 1회 노발락 랜선 토크콘서트’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0-11-30 14:02:55
수정 2020-11-30 14:02:55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는 지난 28일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의 제 1회 랜선 토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노발락은 GC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의 화상토크콘서트로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임산부 10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노발락 공식 유튜브 ‘발락 TV’에서 생중계돼 많은 예비맘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 1부에는 박해련 전 여성병원 간호과장이 ‘신생아 목욕하기’라는 주제로 신생아 목욕을 위한 이론적 설명 및 주의사항을 소개됐다. 강의 후 2부에서는 실제로 신생아 목욕 시뮬레이션을 체험해보는 시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인해 산모교실 등 예비맘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줄어든 상황”이라며 “예비맘들이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 롯데온,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2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3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4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5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6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7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8아이센스, AI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와 협력
- 9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10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