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神)’ 홈쇼핑 첫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12-21 14:04:21
수정 2020-12-21 14:04:21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神)’을 오는 22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원료인 ‘감태 추출물’을 함유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감태 추출물’은 실제 수면장애를 가진 성인남녀 대상의 인체적용시험에서 수면 중 각성시간 감소,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를 나타낸 바 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성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테아닌’,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B군’ 등이 함유되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김진경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수면장애를 겪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살롱하츠, 재팬하츠와 협약 체결…도쿄·오사카 플래그십 내년 초 오픈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덕군 수산물 할인쿠폰 이틀 만에 8000장 동나
- 2광주시 체육회–스카이장례식장, 체육인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3살롱하츠, 재팬하츠와 협약 체결…도쿄·오사카 플래그십 내년 초 오픈
- 4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5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6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7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8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9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10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