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해 마케팅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0-12-24 12:22:37
수정 2020-12-24 12:22:3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흰소해(신축년)를 맞아 이마트24가 발 빠르게 관련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흰소해를 상징하는 이색 상품으로 큐트카우(cute cow)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독일 마쉬멜로 전문 식품제조업체 아슬리사의 큐트카우 마시멜로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큐트카우 마시멜로는 소모양 마시멜로로, 그대로 취식하거나 구워 먹을수 있는 상품이다. 글루텐 프리 상품이며 1세트 가격은 5,900원이다. 이마트24는 큐트카우 마시멜로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1월 1일부터 찹스테이크, 육포,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소 관련 상품 덤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