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사, ‘반다’로 여성 소비자 사로잡는다 … H&B 스토어 랄라블라 입점
오늘부터 양지 다이어리를 국내 대표 H&B
스토어 중 하나인 랄라블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랄라블라에 입점된 제품은 반려동물 다이어리(이하 ‘반다’)로 지난 1일 양지사와 GS25가 협업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양지사는 지속적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데, 론칭 이후 1차 생산분이 온라인에서 완판되는 등 다이어리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시즌에 맞춰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다는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명에 육박하는 등 양육이 보편화됨에 따라 펫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제품 내 부착된 시리얼 넘버로 주인과 반려동물만의 포토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반려동물 다이어리와
차별점을 가지고 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이미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판매중인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높은 리뷰 평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실구매자의 이러한 긍정적인 후기도 판매에 한몫하고 있다.
양지사 관계자는 “반다를 시작으로 앞으로 소비자와 밀접한 유통채널들과 협력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방침을
밝히며, 반려동물 아이템 같은 새로운 제품으로 현재 양지사의 주요 제품과는 다른 다채로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반다 2021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을 비롯한 GS25와 양지사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