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사, ‘반다’로 여성 소비자 사로잡는다 … H&B 스토어 랄라블라 입점

오늘부터 양지 다이어리를 국내 대표 H&B
스토어 중 하나인 랄라블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랄라블라에 입점된 제품은 반려동물 다이어리(이하 ‘반다’)로 지난 1일 양지사와 GS25가 협업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양지사는 지속적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데, 론칭 이후 1차 생산분이 온라인에서 완판되는 등 다이어리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시즌에 맞춰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다는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명에 육박하는 등 양육이 보편화됨에 따라 펫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제품 내 부착된 시리얼 넘버로 주인과 반려동물만의 포토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반려동물 다이어리와
차별점을 가지고 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이미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판매중인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높은 리뷰 평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실구매자의 이러한 긍정적인 후기도 판매에 한몫하고 있다.
양지사 관계자는 “반다를 시작으로 앞으로 소비자와 밀접한 유통채널들과 협력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방침을
밝히며, 반려동물 아이템 같은 새로운 제품으로 현재 양지사의 주요 제품과는 다른 다채로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반다 2021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을 비롯한 GS25와 양지사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