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0-12-29 15:37:11
수정 2020-12-29 15:37:1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CJ오쇼핑에서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티르티르는 지난 26일 CJ오쇼핑 ‘요즘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된 ‘도자기 코어 크림’이 지난 11월 론칭 방송서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 2차 방송에서도 방송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29일 밝혔다.
도자기 코어 크림은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일명 ‘사우나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돼 있다.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후 제품을 직접 써 보신 분들의 후기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