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2020 네이버 데이터랩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1위 차지해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네이버 데이터 랩 쇼핑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화장품세트 부문 1위에 차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은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 검색어 이력과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클릭이 발생한 검색어의 클릭량 추이 및 연령별·성별 정보를 상세하게 조회가 가능하다.
여기에서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10대부터 60대 이상 전 연령, 남녀 구분 없이 PC 모바일 사용 기준으로 인셀덤은 화장품세트 TOP 500에서 1위에 오른 것이다.
리마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검색어 1위 달성과 매출 증가의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실 소비자들의 입소문’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실 사용 소비자들의 후기가 긍정적인 영향을 발휘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이용해 자발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인셀덤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네이버 화장품 세트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은 지난 2018년 3월에 론칭해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1천 만개 돌파(2020년 11월 기준) 했으며, 여러 매체 및 기관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 8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