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속에서도 성장하는 회사 분양광고대행사 '주식회사 지우’

정보화 SNS시대로 변하면서 많은 변화를 보인 것이 바로 광고업계다. 광고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주면서, 동종업계에서도 차별화된 광고기법으로 앞서가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최근에는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방법으로 구성된 다양한 광고 대행사가 늘어나고 있다.
신종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분양광고대행사 주식회사 지우는 꾸준히 성장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그들은 호반써밋 부평, 청량리 오피스텔, 철산역 오피스텔 등의 다양한 결과물을 보여주면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불경기를 겪고 있지만 시행사의 광고 투자 마인드만 확실히 잡혀있다면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 할 소재는 많으며 충분한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다. 실제로 수행된 현장의 광고 집행 현황을 눈으로 살펴보고 입소문이 나 광고를 맡기는 광고주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주식회사 지우에서는 아파트,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상가, 모델하우스 등 분양과 관련된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철저한 디자인, 영업 기획 등의 솔루션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면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면서 분양전문 광고대행사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식회사 지우 대표이사 박우용 대표는 “현재 사업영역에 만족하지 않고, 언택트시대에 맞춰 영상 컨텐츠 제작 사업에도 진출하여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우는 2018년에 파인트리홈(원장 김주리)과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여 눈길을 끌었다. 업무협약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하고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파인트리홈 소속 아동들에게 후원금지원, 인적교류 확대 등의 혜택을 부여하여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하였다.
분양광고, 광고기획, 기업단체판촉물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주식회사 지우의 유선상담을 통해 솔루션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 "실명 유발 습성 황반변성, 2040년엔 2배로 증가"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테디스 어워즈 2025 ‘희망과 감동상’ 수상
- 마리아병원 “배양 PRP로 반복 착상 실패 환자 임신 성공률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