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갤럭시S21 시리즈 맞춤 라인업 출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14일 공개된 삼성 갤럭시S21 시리즈를 겨냥한 라인업을 출시해 매출 성장을 이어간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갤럭시S21 시리즈 출시에 맞춰 출시되는 제품은 △카메라 풀 커버 케이스 △초간편 카드 휴대 케이스 △S펜 수납 케이스 등이다. 슈피겐코리아는 또한 작년 하반기 ‘반자동 슬라이딩’과 ‘힌지 풀 커버’ 기술을 접목한 Z폴드2 슬림아머프로를 출시해 흥행에 성공한 것에 이어 올해는 롤러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케이스를 글로벌 최초로 출시할 예정이다. 롤러블 스마트폰은 최근 CES 2021에서 공개된 바 있다.
질화갈륨(GaN) 45W 충전기 제품 [사진제공=슈피겐코리아]
갤럭시S21에 최적화된 질화갈륨(GaN) 45W 충전기 제품도 출시한다. 이는 애플에 이어 삼성전자 역시 충전기를 기본 구성품에서 제외한 것에 대응한 전략이다. 이에 앞서 작년에는 아이폰12를 겨냥해 글로벌 선도 질화갈륨(GaN) 업체인 Navitas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슈피겐 파워아크’를 론칭한 바 있다. 아이폰12 파워아크 질화갈륨(GaN) 20W 충전기는 회사에서 역대 출시한 충전기 중 최단 시간 내 최대 매출을 달성 중이며, 현재 아마존에서 4.8점(5점 만점) 이상의 평점을 받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슈피겐코리아 측은 “질화갈륨(GaN) 기반 슈피겐 파워아크 제품들은 일반 실리콘 칩(Si)을 사용한 충전기 대비 발열이 월등히 낮고 사이즈는 30% 작으며 충전 속도는 약 3.1배 빠르다”며 “슈피겐 파워아크는 GaN 기반의 충전기 7종을 포함해 총 21종의 제품들을 2021년에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아마존 내 충전기 카테고리에서 Top 3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갤럭시S21 출시에 맞춰 차세대 기술력과 차별화된 기능을 접목한 케이스·보호필름·충전기를 모두 준비했다”며 “모바일뿐만 아니라 차세대 모빌리티와 스마트 홈 IoT 시장에 특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 "정부 혜택 놓치지 마세요"…신한은행, 알리미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