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유재석 모델로 신규 광고 선보여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화재는 유재석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7년 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1위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과 예능인 유재석의 첫 만남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등 다이렉트 채널에서 다양한 종류의 보험이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했다. 이를 위해 여러가지 모습의 부캐(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준 예능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에게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점도 고려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가면’ 편에서는 다양한 부캐를 보유한 유재석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시장에 가면’이라는 유명한 게임 노래에 맞춰 다양한 다이렉트 보험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많은 일반인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유재석의 캐릭터를 살렸다. 일상 속에서 보험이 필요한 순간이 생기면 유재석이 밝고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자동차보험, 어린이보험 등 다양한 보험을 추천하는 모습을 담았다.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어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지 고민 중인 고객에게 유재석이 명쾌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답을 제시한다.
권혁진 삼성화재 디지털자동차영업부장은 “2021년은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새로운 도약을 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위의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디지털 보험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피어, SpaceX와 특수합금 장기 공급 계약…美 관세 무관 전망"
- NH투자증권, 유입 자금과 IMA 사업 수익에 시차…목표가↓-한투
- "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국책은행 인사태풍 예고…낙하산 인사 경계감 커져
- NH농협금융, 상반기 순익 1조6287억…전년比 6.6% 감소
- 삼성화재-삼성서울병원, '제 1회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심포지엄' 개최
- KB손보, 설계사 AI 화법 코칭 솔루션 도입
- 농협, 집중호우 피해 지원 50억원 규모 성금 전달
- iM라이프, 모바일 고객창구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 BNK금융 상반기 순익 4758억원…전년比 3.4%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항공, 아시아나와 임직원 목소리 오디오북 제작 기부
- 2한국전력, 전력망 건설 경과지역 무료 건강검진 시행
- 3tlooto AI, SK텔레콤 'AI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3기 선정
- 4KGM, 2025년 임금협상 타결
- 5영천시, ‘청제비 국보 지정 기념’...고향사랑기부자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 6영천시, 산업단지 환경조성사업 통합 패키지 공모 선정
- 7"스피어, SpaceX와 특수합금 장기 공급 계약…美 관세 무관 전망"
- 8포항시, ‘CKC 2025’ 참가...이차전지 글로벌 네트워크 캐나다로 뻗는다
- 9포항시, 소비쿠폰으로 지역상권 붐업..소비촉진 활동 이어가
- 10LG U+, 5G 결합한 소상공인 전용 ‘AI전화팩’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