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1-01-26 17:14:31
수정 2021-01-26 17:14:3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3회 연속 홈쇼핑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티르티르는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도자기 코어 크림’ 3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전량 조기 품절하며 또 한번 완판 행렬을 이어 나갔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이후 3차 방송까지 누적 판매량 약7만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화제의 완판템으로 떠올랐다.
도자기 코어 크림은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트리펩타이드와 마이크로바이옴, 이데베논 등을 함유했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4중 탄력 개선 테스트, 5중 주름 개선 테스트, 7중 리프팅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노화 완화 평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제품을 직접 써보신 소비자분들의 리얼 후기에 더욱 힘 입어 3회 연속 완판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이 앞으로 더 좋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2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3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4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5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6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7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8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 9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남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 10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한국공항보안㈜ 대구공항지사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