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1-01-26 17:14:31
수정 2021-01-26 17:14:3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3회 연속 홈쇼핑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티르티르는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도자기 코어 크림’ 3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전량 조기 품절하며 또 한번 완판 행렬을 이어 나갔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이후 3차 방송까지 누적 판매량 약7만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화제의 완판템으로 떠올랐다.
도자기 코어 크림은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트리펩타이드와 마이크로바이옴, 이데베논 등을 함유했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4중 탄력 개선 테스트, 5중 주름 개선 테스트, 7중 리프팅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노화 완화 평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제품을 직접 써보신 소비자분들의 리얼 후기에 더욱 힘 입어 3회 연속 완판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이 앞으로 더 좋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충묵 한퓨어 대표, 무역의 날 무역 진흥 유공자로 대통령표창 수상
- 금산군, 2026년 ‘안전인삼 유통의무화’ 제도 전면 시행
- 2025 출판시장 총결산…‘제4회 출판 핫이슈 세미나’ 오는 22일 개최
- 한성숙 장관, 벤처 성장전략 제시…'AI 인프라 확충'
- 코스알엑스, 중국 NMPA 위생허가 취득…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 오픈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오피스’, 3년 만에 84% 증가
- 키브 KIIV, 테글라 로루페 평화재단 이사장과 ‘Green Race’ 업무 협약
- LG전자·퀄컴 '맞손'…"생성형 AI 기반 미래 AIDV 기술 선봬"
-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충묵 한퓨어 대표, 무역의 날 무역 진흥 유공자로 대통령표창 수상
- 2금산군, 2026년 ‘안전인삼 유통의무화’ 제도 전면 시행
- 32025 출판시장 총결산…‘제4회 출판 핫이슈 세미나’ 오는 22일 개최
- 4한성숙 장관, 벤처 성장전략 제시…'AI 인프라 확충'
- 5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 6코스알엑스, 중국 NMPA 위생허가 취득…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 7서부지방산림청, '산촌 체류형 쉼터' 도입 추진
- 8고창군, 6급 승진
- 9고창 전통 지주식 '김' 첫 수확…1년 만에 재개
- 10신세계인터내셔날 ‘자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