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디지털 신상품 ‘MULTI’ 시리즈 3종 출격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야심 차게 준비한 'MULTI’ 시리즈 신상품 3종을 3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MULTI’ 시리즈는 중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 ‘MULTI Any’, ‘MULTI ON’ 2종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 ‘MULTI LIVING’ 상품 1종이다.
‘MULTI Any’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2.0%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MULTI ON’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 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 2.0%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디지털구독(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쿠팡 로켓와우)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MULTI Living’ 카드는 손님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 따른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중은 전월 실적에 따라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인터파크/SSG) 10% 할인(월 15천원 限)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10% 할인(월 15천원 限) 혜택을 제공하며,주말은 전월 실적에 따라 ▲주유(SK에너지, GS, S-Oil, 현대오일뱅크) 10% 할인(월 15천원 限)▲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 10% 할인(월 15천원 限)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에 상관없이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1%할인(월 5천원 限) ▲자동 이체(SKT, SKB, KT, LG U+ 통신요금, 전기/도시가스 요금) 5% 할인(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월 5천원 限) 혜택도 제공해 월 최대 7만원(연 최대 8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2월 한달 동안 ‘MULTI’ 시리즈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이 3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이상 누적 금액 사용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의 경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2천원 캐쉬백 ▲하나원큐페이 1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등록 시, 1만 2천원 캐쉬백 ▲생활비 자동이체 등록 시, 자동이체 건당 6천원(최대 3만 6천원) 캐쉬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으로 1만 2,000원이고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하나원큐페이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영업그룹 박의수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MULTI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허들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MULTI’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MULTI’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유효 기간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카드 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1장의 실물 카드로 발급받은 모든 ‘MULTI’ 시리즈 카드를 이용할수 있어 관리 및 휴대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키움증권 '먹통'…"또 '사고'有, 더 불안"
- 새마을금고, ‘체질 개선’ 분주…부실 털고 턴어라운드 할까
- [尹파면] F4 "시장 필요시 안정조치"…금융지주사 긴급회의 개최
- [尹파면] 관세 이슈에 증시 발목...원화는 강세 회복
- 5대 금융지주 尹 탄핵 인용·美 상호관세 따른 시장 변동성 긴급점검
- 금융당국 "尹 파면·美 상호관세 영향 시장상황 면밀하게 모니터링"
- 이복현 금감원장 "금융시장 충격 대비 전직원 비상대응체계"
- 尹 탄핵 '인용' 후 원·달러 환율 1430원대로 하락
- 펠드아포테케, '2025 타이베이 뷰티 박람회' 참가
- NH농협은행 205억원 금융사고…대출상담사가 과다대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2유족 인터뷰 "시간 흘러도 눈물은 멈추지 않아요" 유가족들, 참사 잊혀지는 게 가장 두렵다 사고 원인 조사와 특별법 제정 등 시급
- 3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4"아들, 천국선 편히 쉬렴"…추모제 눈물 바다
- 5‘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6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7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100일 추모식 엄수
- 8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9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10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