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슈링크(Ultraformer III) 글로벌 트렌드 확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클래시스가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약 5일 동안, 대표 제품인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의 해외 학술 마케팅이 진행되었다고 알렸다
슈링크는 국내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확산되면서 누적 판매대수 3,000대가 넘어서며 미용 의료기기의 대중화를 열어가고 있다. 해외에서도 약 60여 개국에 누적 판매대수 3,000대가 넘어서고 있고, 브라질, 일본, 러시아, 호주, 태국, 대만 등 주요 국가에서의 매출 금액이 계속 증가되고 있다.
학술 세미나는 미용 의료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임상자료를 공유하고,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 방법을 전수할 수 있는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 중 하나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남미 등 글로벌 유저(각 국가 의사) 약 400여 명이 참석하며 이목을 이끌었다.?
세미나를 진행한 명동 다오의원 김유정 원장은 슈링크의 기본 원리 뿐만 아니라, 직접 연구개발한 새로운 프로토콜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향후에도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 뿐만 아니라, 알파(CLATUU Alpha), 사이저(Scizer) 등 다양한 장비에 대한 교육도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회사 담당자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슈링크 브랜드의 꾸준한 수요 증가와 아이슈링크, 브이슈링크, 더마슈링크 등 다양한 카트리지 사용이 확대되고 있다“며 “해외에서는 본격적으로 슈링크(해외명 Utraformer III)가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장비와 소모품 모두 주문이 증가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주요 국가인 브라질은 코로나 이전 수준의 매출 규모를 회복하면서 미래가 기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의 시장 규모와 고객 니즈에 맞춘 최적의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차기 금투협 회장 ‘3파전’…코스피 5000 이끌 적임자는
- '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 속도조절에도 불붙은 빚투…반대매매 주의보
- 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파라타항공, 24일 밸리카고 첫 운항…탑재율 100%
- 2한–EU, 자유무역 중요성 재확인…철강·디지털 통상 등 현안 논의
- 3우원식 국회의장, 베트남 당 서기장과 회동…“경제 협력 확대 기대”
- 4미국, 엔비디아 ‘H200’의 중국 수출 허용 검토…대중 규제 완화 신호?
- 5일본 정부, 반도체 기업 라피더스에 11조원 추가 지원…"반도체 부활"
- 6HD현대건설기계, 영천시에서 제17호 국가유공자 하우스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 7신성일기념관 개관식 개최...영천에 새로운 문화 랜드마크 탄생
- 8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 돋움·디딤 프로그램 활동 평가 및 간담회 운영
- 9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빛과 쇠’의 울림…7만 5천여 명 다녀가며 성료
- 10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