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김승용FS,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 브랜드 론칭ㆍㆍ정육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신종 바이러스
사태로 경제가 무너져 가면서 특히 자영업자들의 타격이 상당히 심각한 상태다. 코로나 사태의 종식을 꿈꾸며
하루하루 버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피로감이 누적되고 있다.
잘나가던
거리의 식당, 카페 등 외식매장들도 하나, 둘 문을 닫고
있는 걸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손 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어려운 상황에서 (주)김승용FS는 외식업의 단점을 보완하고, 안정적 수익구조를 만든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를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는 우리에게 익숙한 정육점이다. 하지만 '고기향
나는 카페'를 추구하며 기존 정육점의 어둡고, 붉은 분위기를
탈피한 핑크와 골드의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일반 식품매장으로 봐도 손색이 없는 색다른 정육점이다.
정육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오늘의 고기 미트스토리에서는, 부위별 소포장 원육을 공급하여 고기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일정기간의 간단한 고기 손질과 관리에 관한 교육을 통해서 창업이 가능하다.
정육점의
기본인 한돈과 한우는 물론 무항생제와 고급육을 판매하며, 미국산 마이어앵거스와 호주산 와규 등 수입육도
취급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HMR(가정간편식), 밀키트, 간편 채소, 소스 등 다양한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일반 정육점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 우대갈비 등을 판매하여 명절이 되었을 때 미리 인터넷 구매를 하지 않아도 집 앞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요즘같이
어려운 시대에 면세사업, 낮은 노동강도로 인건비까지 절감할 수 있는 창업은 많지 않다. 하지만,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는 외식업 대비 낮은 창업비용까지 더해져
예비 창업자의 부담까지 덜었다.
일반음식점처럼
비싼 권리금과 보증금을 내야하는 주요 상권이 아닌 아파트 등 주거 밀집 지역에서의 창업이 가능해 창업 비용도 확 낮춘 것도 장점이다.
김승용FS 관계자는 "줄곧 외식업만 해오던 본사가 외식업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깊은 고민 끝에 만들게 된 브랜드가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라며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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