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민행복 삼성카드' 보육료 결제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증권·금융 입력 2021-02-17 12:20:40 수정 2021-02-17 12:20:40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와 ‘국민행복 삼성카드 V2’(이하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의 정부지원금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하여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원 이상(정부지원금 포함)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월 2일부터 31일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월 2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이 같은 달에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동안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월 2일부터 7월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0월 상품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출시한 바 있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 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천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오는 3월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보육료 결제 시작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