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대학교, ‘미래의 나를 만드는 곳 LINC+’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2-23 09:49:37
수정 2021-02-23 09:49:37
유연욱 기자
0개
최근 많은 대학이 사업 홍보와 효과적인 자료 제공을 위해 기존의 정형화된 방식을 벗어나 SNS 채널을 활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대림대학교 LINC+사업단은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도래한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춰 기업과 재학생들에게 사업에 대한 흥미를 끌기 위한 맞춤형 콘텐츠 제작에 일환으로 브랜디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번 브랜디드 동영상 콘텐츠에는 총 3개 협약반(반도체장비반, 방송시스템엔지니어반, 인테리어VR전문가양성반)이 참여했으며, LINC+ 사업을 통해 협약기업으로 취업한 졸업생이 주인공이 되어 재학생들에게 LINC+ 사업의 긍정적인 취지와 기업에서 어떤 직무의 일을 하는지 보여주고자 다양한 스토리를 담았다.
대림대학교 LINC+사업단 장명호 부단장은 “이번 브랜디드 동영상 콘텐츠는 대림대학교 LINC+ 사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사업의 성과 확산에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춰 감각적이고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개발하여 대·내외 우수사례로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은 대림대학교 LINC+사업단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댓글
(0) 로그아웃